2022 년에 살펴봐야 할 20 개의 최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데이터 수집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를 포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모델은 1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사람들부터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영향력 있는 계정들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30일 당 약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설치 당 지불, 귀하의 웹 사이트 트래픽에서 생성 된 모든 설치에 대해 지불 될 수있는 장소. 콘텐츠의 목표는 개인이 모바일 앱을 얻거나 설치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과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소득 흐름을 구축하면서 당신의 효율적인 광고 기술을 연구하기 위한 중앙 플랫폼을 기능할 수 있다.

Instagram은 제휴 웹 마케팅을 위해 설정된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를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플랫폼을 통해 상품 및 모니터링을 선택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적극적으로 Instagram의 동료를 사냥하여 비타민 모델 @ 의식 또는 고급스러운 수건 및 가운 모델 @weezie와 비슷한 매혹적인 설명과 멋진 사진을 통해 제품을 광고합니다.

따라서 이미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는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라면, 감소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상관없이 헌신이 덜 필요한 이러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어떤 상품이 당신의 관심 분야와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당신이 달성하고자 하는 청중에게 더 높은 기회를 제공하며, 다루기 쉬운 상품인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만큼 많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동료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더 높습니다. 특히 자신의 도메인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매 판매마다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걱정할 비용이 거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를 작성하고 안내서를 제시하여 고객을 교육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단순히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품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멋진 오피 것들을 그들이 보게 되면 당신의 청중들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때때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동에 특정 이름을 보내십시오.

본질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판매자와 광고주 간의 이익 공유 유형입니다. 벌어들인 수수료는 상품 가치에서 나오기 때문에 쇼핑객에게 더 이상의 가격을 만들어주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은 강력한 웹 마케팅 장치로, 제휴사나 제휴사가 귀하의 사이트에 가져오는 모든 고객에 대해 수수료를 지급한다.

클릭당 페니를 지불하는 것이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클릭당 비용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제휴사 인 귀하가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매출이 있어야하며 구매자 또는 구매자가이를 발생시키는 사람입니다. 공급 업체는 단독 기업가 또는 대기업이든 상관없이 판매자, 상인, 제품 제작자 또는 판매할 제품이 있는 소매 업체입니다. 제품은 종종 가족 항목이나 메이크업 자습서와 같은 서비스와 같은 물리적 개체입니다. 귀하가 선택한 비용 유형에는 당사가 관리하지 않는 추가 처리 시간/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 동반 프로그램은 Springer.com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Springer Nature 출판 그룹의 저자만을 대상으로합니다.

LeadDyno는 제휴 프로그램 프로모션의 전문 분야이며 제휴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양의 프로모션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Refersion처럼 한 달에 89 달러에 최고 수준의 제휴 상품, 마켓 플레이스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는 것은 피곤합니다. 결과적으로 지금까지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를 운영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종종 1인 쇼가 되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기를 원했습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된다는 것은 반드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의 구매자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제품에 대한 깊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면 실제로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 간단 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