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받을 자격이 있는 동안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점에서 받을 만한 만큼의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 될 것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 밑에 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으로 뛰는 것을 돕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거의 모든 부문에서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더 많다. 존경을 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가 중간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위치와 관련된 Warriors에게 비현실적이며, 11 번에 있는 Warriors를 소비하고, Warriors는 그에게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으로 구성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거의 모든 슈퍼 스타가 문제없이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많은 샷을 촬영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거의 모든 패키지 정보가 사용자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팀에 돈을 쏟지 않도록 돕는 것입니다. 개인은 슈퍼 스타와 높은 순위의 골퍼를 특징으로하는 팀을 얻어야합니다. 그 팀이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을 확신시킬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이 드래프트에는 에네스 칸터에 단 한 명의 뼈 있는 덩치 큰 남자가 있는데, 만약 다른 가능한 덩치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픽에 의해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향후 몇 달 동안 톱10 픽에서 톱5 픽으로 상승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는 해고된 선수를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비즈니스 우먼 양, 득점할 수 있겠나? 즉, 판매할 수 있는가? 귀하의 영업 팀은 항상 귀하의 정원을 수익성있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출을 창출 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기술이 있는가? 수비를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경쟁을 이기고 성공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잠재 고객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공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까? 11월 23일 판매로 인한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루이지애나 남부 르브론스와는 별도로 nba 팬들이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그들의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다.

팀 소유주와 David Sterns의 오만함에 따라 (내 의견) 탐욕과 함께 Collective Bargaining Agreement (CBA)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자의 팀으로 돌아 가지 않는 최고의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히트의 주요 스타 인 Wades 저지는 NBA에서 매우 인기있는 Top 스코어러이며, Carmelo Anthonys 저지 판매는 안정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아마도이 목록에 대해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갖추고 있으며 행동해야할 때 레크리에이션을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 NPB중계 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또는 상대 선수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NBA 챔피언십 4 개를 조용히 획득하여 평균 214 PPG와 887 RPG 및 63 BPG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간단한 휴식 범죄 행위를 통해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반대로 San Antonio Spurs는 시간을 들여 샷 타임 피스를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Ray Allen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를하고 장거리 3 점 절차를 배수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모든 NBA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장 확실합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 한 것들조차도 크게 존경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느슨한 공을 위해 그리고 소유물을 구제하기 위한 방법으로 수비수 몸에서 농구를 던지기 위해 방의 모든 플레이어는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법은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게임은 초보 게이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리스는 NBA 포워드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가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다는 것 외에는 어떤 것도 두드러지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재능, 계급, 인기&so much things 특히 미디어맨들은 팬들이 미디어를 통해 NBA에 대해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것을 선물한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를 즐기고 많은 팬들이 NBA 유니폼을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 중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을 오랫동안 중단 한 전설의 것입니다. 가장 많이 팔린 NBA 유니폼 – 홈 저지,로드 저지 및 대체 재킷 -이 세 가지는 각각 다르게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