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포장의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수리 사기의 빈도에 속하는 인식이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속하는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이 카메라 일을 어떻게하는지, 그리고 몇 가지 나쁜 사과는 사기꾼에게 너무 쉬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의 후드를 들어 올리고 손을 더러운 교체 또는 부품을 청소하는 대신 현지 정비사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호스, 플러그, 복잡하지 않은 부품을 기술자의 도움없이 교체하기에 충분합니다.

첫째, 십대 운영자의 가족 용 자동차를 준비하십시오. 운전자가 순항하는 동안 어떤 자동차가 전혀 없는지 결정한 후에, 자동차가 표준 기능으로 완벽하게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양호해야 합니다.

차량은 종종 실제 행성 요소를 제거 할 때 응축과 습기를 끌어 당깁니다.이 먼지와 결합하면 일반적으로 신체를 영구적으로 손상시키고 녹을 생성하도록 권장합니다. 뿌리 덮개는 차량을 덮을 때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첫째, 자동차 자동 수리가 가혹한 재료를 가지고 있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페인트에 대항하는 로프 – 정확하게는 보호 커버의 느슨한 끝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습기가 형성되는 것을 막기 위해 차량의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B & M Okinawa Bill의 소유주이자 수석 정비사인 Bill Siekert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가 계약하에 운영되고 솔직히 독점권 내에서 약간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청구서를 지불하기 전에,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험 운전을 하십시오. 옳지 않을 때, 정비사에게 옳다고 요청하십시오.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도 중요한 과목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즉시 귀찮게 하는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책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단순히 매뉴얼을 분실하는 문제가 하나 더 있다.

당신이 차례로 수리를 하지 않는 한, 그 책은 사용과 함께 몇 달 동안 앉아 있을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그것은 셔플로 옮겨질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피부 의사는 당신이 단순히 20달러를 지불한 사람이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한다.

브레이크는 차량과 관련하여 가장 필수적인 부품들 중 하나이다. 당신이 당신의 엔진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그냥 앉아 있을 것이다. 도로의 내부에 도달, 당신의 브레이크가 실패하지 않고, 100 % 가능한 큰 문제가 있습니다.

고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를 줄입니다. 이제 연료 시스템 (엔진이 주저하거나 멈추고 다시 시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고 엔진이 노킹 / 핑핑

이것은 자동차의 권한 부여에 관한 거의 모든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돈은 트럭 수리 소매 업체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는 동안 사이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개인적인 편안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기술자는 지렛대, 거울 및 특수 조명과 유사한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진 금속을 부드럽게 원래의 금속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안에 할 수 있으며 효과는 놀랍지 않습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어려운 주름이없는 한, 최종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결코 나타나지 않았던 것처럼 끝날 것입니다.

브레이크 주변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크게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위의 손실을 발생시킨다.

자동차를 필요로하지 않도록 매우 효과적인 자동차를 보여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수리 유지 보수는 새로운 운전자가 요구할 수있는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로 수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상점을 사용하는 이점은 단순히 내가 다른 고객을 그들에게 추천하고, 당신이 고객이되는 것을 감동시키기 위해 열심히 결과를 제공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단지 어떤 종류의 특정 제작이나 모델을 전문으로하지 않고 대신 모든 것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경험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선택하고 시간 내에 비용을 절약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