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팬, 종이 팬, 샌들우드 팬이 있습니다

천으로 만든 팬, 종이팬, 샌들우드팬이 있다.

팬은 대개 패들 모양으로 평평하고, 팬을 열고 닫는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매우 간단하거나 자연 장면과 꽃으로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이런 이유로 레인지 취향의 신부들은 결혼식에서 팬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어떤 결혼식은 내가 상대하는 결혼식과 비슷한 선물로 손님들에게 작은 와인 병을 줄 것이다. 그들은 모든 것에 대해 적은 메모를 가지고 손님들에게 병을 얻는 것을 이용했다. 그것은 당신의 손님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다. 그것은 결국 그 커플이 실제로 다양한 와인을 선물로 선택했다는 생각을 확실히 좋아한다.

그것은 정말로 선물을 훨씬 더 특별하게 만들고, 그 선물에 넘어갔다.

이러한 웨딩 웹사이트를 검색하면, 사람들은 리셉션의 모든 부분에 대해 조금씩 지침을 제공하는 전자책을 찾아 결혼에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도움요구와 관련된 특정한 전자책을 찾아라. 당신은 센터피스를 만드는 데 대한 팁을 찾을 수 있고, 장식하기에 완벽한 방법, 그리고 신혼여행 계획을 세울 때 부케를 훨씬 더 훌륭한 전자책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밖에서 서약을 교환할 때, 당신은 모든 손님들이 완벽하게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는가? 어떤 설정은 다른 설정보다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는 원치 않는 소음이 포함될 수 있다.

신부와 신랑과 함께 당신의 의식의 주례가 그 리셉션을 위해 당신이 고용한 DJ를 사용할 수 있는 클립 마이크와 함께 당신이 개인적으로 중요한 준비를 할 수 있는 건전한 시스템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것은 당신의 특별한 날이지만 당신은 또한 손님을 생각해야 한다.

그들은 마지막에 있는 당신의 사람들이고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대하고 싶을 것이다.

2단계는 템플릿을 사용하여 당신이 선택한 종이를 사용하여 6개의 꽃잎을 잘라내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결혼식을 주제로 흐르는 색깔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결혼식 꽃이 웨딩 파티 꽃다발의 꽃과 일치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또한 당신의 신부 들러리 웨딩 드레스의 색깔과 일치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공예품 가게에서나 색칠된 크레페 종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벤트 공급 가게를 시도할 수 있다.

색다른 에세이

둘째, 특정 목적지의 결혼식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방법으로 마주칠 수도 있지만, 이런 종류의 결혼식은 보통 종류에 비해 더 많은 돈을 절약한다.

커플들은 장식에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여성 유람선 해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사치는 주로 그 장소가 이미 자연적으로 아름다웠기 때문에 장식의 필요성이 최소화된다. 단지 몇 개의 터치 위치만 있으면 되고 교체를 보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야외 결혼식은 어떤 종류의 온도에도 견딜 수 있는 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에 결혼식 날 리셉션을 할 경우 차갑게 제공되는 요리를 피해야 한다.

야외 모험을 하는 요리사를 고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캐주얼한 야외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면, 당신은 체인 링크 바비큐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실제로 따뜻한 환경 안에서 결혼식을 하고 있다.

당신은 물과 얼음, 레모네이드, 탄산음료를 많이 보관해야 한다.

또한 알코올성 액체인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을 제공하려면 반드시 결정해야 할 것이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얼린 간식 케이크와 무스를 멀리하라.

결혼식에 대한 현금을 정말로 시작하려면 그 독특한 동화 결혼식을 하고 싶은 만큼, 현실적이고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을 가격으로 책정하라. 일단 당신의 리스트를 완성하면 결혼 지출을 총계적으로 늘리는 것이 간단하다. 만약 총액이 가격 범위를 훨씬 초과한다면, 당신은 삭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정확히 공연할 때, 많은 공연자들이 2만 달러의 결혼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삼촌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고, 삼촌으로부터 결혼 사진을 결혼 선물로 받아주면 기뻐할 것이라고 말해라.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향기로운 허브가 꿈의 결혼식을 올리기도 한다.

신랑은 또한 백리향을 주머니에 넣을 것이다. 왜냐하면 전통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허브는 전국적인 휴일에 배고픈 트롤들이 문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결혼식들을 고려하면 이 의식은 결코 특별할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 나는 그것이 어떤 면에서 차이를 만든 음식과 와인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결혼식은 프라임 리브와 멀롯 와인을 제공했다. 나에게 다이어트 계획은 완벽한 조합이다. 멀롯 와인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 모든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