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자동 조작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에 기뻐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오토핑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에 기뻐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그 이슈를 정리할 때마다 당신이 직접 핀징 절차를 해야만 한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이 필수적인지에 집중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를 개발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발언 및 핑을 더 스크롤하고 사용자 댓글 상자를 볼 수 없도록 표시 허용을 해제하십시오.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처럼 나타나기를 원하므로 나는 댓글을 요구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핑 사용을 취소하려면 핑 사용 가능 설정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나는 항상 두 가지 모두 확인 안 함

나는 Adobe Illustrator에 표준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활용될 수 있지만 Illustrator를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페이지의 하단에 페이지 주문 위치가 표시됩니다.분류 메뉴에서 페이지에 대한 특정 주문을 원하면 메뉴 1의 위에 원하는 페이지 이름을 지정하고 다음 페이지 2를 작성합니다.이 기능을 사용하여 페이지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판매 페이지가 상단에 있을 수 있도록 훌륭합니다.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 환상적인 이점이다. 기간 비율을 보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내는 데 매우 필수적이다.

Illustrator에서는 760px X 40px 직사각형 모양을 페이지에 배치하여 슬라이스 A 조각을 만드는 데 활용하였다. 이 경우 블로그 사이트 디자인의 대표적 https://partner-safe.net 인 이미지 조각인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를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만드는 데 활용하였다. 이 작품은 두 개의 기둥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일 것이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가 블로그 사이트 홈페이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유일한 이미지다. 따라서 블로그 사이트는 매우 빠르게 로드될 것이다.

현재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를 선택하는 것은 워드프레스 자체가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작업이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자가 있다.

그러나 블로그에 필요한 기본 기능은 WordPress의 가장 최신 변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자다.

여기서부터 블로그가 대상 키워드에 맞게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페이지 작성 패널을 하나의 세오 영역으로 스크롤하여 페이지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면 라벨을 표시하고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와 설명을 포함하는 것과 동일하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보내고 싶은 페이지에 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대한 예외적인 장소입니다. 개인이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그 작가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이 가입했다면, 여러분은 단어 한 단어를 믿을 필요가 있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웹에서 블로그가 찾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측면들 중 하나는 그것이 완전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에 대한 계속적인 독서는 아니며, 그 후에는 즉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게 하라!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으로 이동> 읽기 위에 설정 확인을 볼 수 있다.

그러면 1면 화면에서 라디오 버튼 A 고정 페이지(아래 선택)를 확인하고 1면 가을 메뉴에서 1면에서 사용하고 싶은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그 페이지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제목이 풍부한 제목을 포함할 것이다.

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 하는가? 첫 번째 이유는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을 많이 가지고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무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설치 절차에 대해 초조해 한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플러그 인을 업로드한 다음 필요한 대로 블로그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검색하는 어떤 플러그든 워드프레스는 반드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부터 다음 필드로 이동하여 대상을 지정하려는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가 올바르게 강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