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가 버는 수입에 대해 세금을 부과받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당신은 당신의 집 투자 거래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IRA가 만드는 소득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주택 투자 거래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고하면 자본 이득에 대한 세금없이 개인 퇴직 계좌를 사용하여 쉽게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투자에 대한 학습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작은 주식에 투자하여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 모두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하지만 먼저 어떤 종류의 금융가인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응답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방어적인 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실제로 좋은 성과를 보인 시장의 회사들에 의해 발표된다. 식품과 유틸리티 사업은 방어적인 주식이다.

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의 어느 시점에서 자신의 현금을 처리해야합니다 (미망인의 평균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 슬퍼하고 그것을 처리 할 수있을 때 또는 당신이 선택할 때 현금을 발견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진정한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나는 지식이 풍부한 코치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 고칠 방법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나의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시작할 목표가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내 자신을 그것에 투자하는데 필요한 상당한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레벨 만약 내가 이러한 것들 중 어느 것도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순히 머무른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필요가 있다 –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현금이 든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유사합니다.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앉아서 볼 수 있습니다.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명하고 교육 수준이 높은 투자를하자마자 앉아서 현금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눈덩이 결과를 시작하여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로이를 위한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돈을 일에 투입하는 과정으로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주식, 부동산 또는 다른 상품을 사고 파는 과정으로 명시한다 투자라는 단어에 대한 실제적인 사실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것을 제안한다 기업을 건설하는 기업가는 투자를 한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구입하는 사람은 투자를 한다 대가족을 키우는 남성은 투자를 한다 세미나, 워크숍, 심지어 대학에 가는 것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투자의 유형이나 종류를 선택했을 때, 당신은 자신의 부동산 금융 투자 과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를 가져 와서 3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개인 및 기타 자료를 만드십시오.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전략을 세우십시오.이 짧은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진정한 부동산 투자 경력을위한 시작 위치로서 저렴한 주택의 사용입니다.이 기사의 저렴한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있는 범죄 지역이 아니며, 마약과 여성이있는 곳입니다. 거리가 만연하거나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거주자가 부동산을 크게 학대하거나 소홀히한 곳이며이 기사의 값싼 주택은 낡거나 타 버린 구조가 아닙니다

달라이 라마 (Dalai La 탕정 월드메르디앙 ma)는 실제로 “서양 여성은 세상을 구할 것입니다. 진정한 여성은 협조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이 불우한 사람들에게 많은 여성들이 제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외국에있는 누군가가 가족을 먹이기 위해 삶을 변화시키는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평균 대출은 27 달러에 불과합니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결과는 광범위하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여성을 위한 글로벌 부의 연구소에서 돈을 벌어 10,000 명의 여성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거래를위한 전통적인 기술에 의존하는 것은 귀찮을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공유 펀드에 투자하는 경우 금 투자를 계속하지 마십시오 – 채권 또는 로열티 신탁 거래와 동일한 방법으로 금을 거래하는 것은 거래 방식과 거래 방식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주식 거래는 일반적으로 회사 운영, 품목,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것은 금융가들이 구매하거나 제공하는 선택과 어떤 비율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추측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강렬한 감사를 표하고, 나의 (가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 오디세이를 제안했지만,이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갔을 때 실제로 있었던 것과 똑같은 위치에 있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하십시오. 많은 기관 입찰자가이 기관 입찰자에 참여하지 않으므로 경쟁자가 적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