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만약 아이들이 이것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한다.

나) 만약 아이들이 이것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주어진 교육을 지도할 것이다. 그들은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어려웠고, 또한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았다면, 아마도 대학은 대중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말라, 이전의 내 친구로부터 한 구절을 빌리자. 그것은 당신이 나쁜 사람이 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은 몇 가지 다른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놀랍지 않아? 대학이 되기 위해 발을 디뎌야 하는 법안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것은 계속 미루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는가? 음, 다시 생각해봐. 너는 항상 꿈꿔왔던 학교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면서, 너를 위해 열린 이 멋진 창문을 소유하고 있어.

대답은 세 부분으로 나 ⁇ 니다. 첫째, 주 이외에 529 대학 계획을 무료로 엽니 다. 온라인으로 529 계획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세금이 면제되는 대학 교육에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셋째, 올바른 투자 수단을 결정하라 교육대학에 현금을 투자하라 전체 주식 대상 고객을 모의 실험하려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 S&P 500 지수 펀드에 적합한 것을 찾아라

융통성 –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추가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하십시오. 누구나 계획이 당신과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가질 수 있다.

나중에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는 경우 나이 기반의 의미와 같은 유연한 투자 옵션은 손실 된 시간을 보충 할 수 있으며 위험 기반 할당은 공격적이거나 보수적 인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스는 무료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안내 할 교사를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역 2 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이 과정에서 수행하기 위해 매우 우수한 학생이 수행하는 수준에서 스스로를 분석하고 수행하기 시작합니다.이 과정에서 대학이 완벽하게 당신을위한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년제 대학에 다니는 데 시간을 할애 한 후에 학업 및 업무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 대구직업전문학교 해 전학 할 수 있습니다. 일부 4 년제 대학 또는 대학은 학생을 계속하기 위해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진학 할 수있는 어머니에게 주어지며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장학금을 공부하기위한 이러한 무료 돈의 장점을 구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장학금 및 보조금은 교육 비용 상승의 길입니다. 장학금은 가격입니다. 학생 차입금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 상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운영하면서 왜 그렇게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어본다. 대답은 예입니다. 섹션 529 대학 저축 프로젝트에 저축해야하는 세금 이유가 있습니다.

펠 오퍼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u s에서만 제공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어머니 또는 단일 관리인으로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돈 교육 대학을 취득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이러한 종류가 태어난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들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돈을 더 많이 벌거나 빚을 갚을 때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진실은 대부분의 플랫폼입니다. 위의 것들 중 하나가 올라 오지 않습니다. 아들이나 딸이 10 명의 부모에게 접근 할 때쯤에 그들은 아무것도 버리지 않았다는 것을 조금 강조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이 실현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깨어나고, 아이는 14 살이며 여전히 ncaa에 필요합니다. 이제 그들은 당신이 자동차 또는 트럭 대출을받을 수있는 유일한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종종 정부 학생 대출입니다. 이들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 및 Perkins 솔루션입니다.이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및 더 쉬운 연기 단어 그룹과 함께 제공됩니다. 자녀와 함께 대출을 찾는 부모를 위해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유능하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