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가지 진리가 나를 대학 과정으로 인도해 주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대학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말 그대로 게임이었고, 부모들이 중가 사립 대학을 다니는 한 아이를 위해 2년 동안 대학을 이길 수 있도록 도왔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주머니에서 약 2천 달러를 빼냈다.

오늘 엄마로서, 당신은 마지막 실망감을 느꼈고 대학과 프로그램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했는가? 아니면 고등학교에도 못 갈 수도 있고만약 이것이 큰 대학, 좋은 교육 대학을 얻게 된다면 당신은 멈추고 당신에게 어떤 삶이 될 수 있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는가?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일정을 바꿀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분석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네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을 때, 가혹한 현실이 너를 강타한다.

벽돌의 톤처럼, 학교를 위한 돈을 찾기 위해 돈의 양은 어디에서 올까? 이번 한 번은 이겨야 할 가장 힘든 장애물이다.

그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왜?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은 그들의 재미에 추천된 돈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워터 게이트 시대의 영화 All The Presidents Men에서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는 라인이었습니다. 가능한한 많은 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경력만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만족스러운 운영을 찾지 못하면 탁월한 계획을 세우지 않을 것이고 회개할 수 있는 오랜 기간을 가져야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습니다.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조기에 시작하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기에 시작하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보조금의 보너스 금액은 학생들이 기대하는 가족 기여도, 출석 비용, 학생 등록 상태, 공부하는 사람이 1년 내내 출석하는지 또는 그 이하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의 간단한 몫은 단어를 얻는다 – 당신은 당신의 야후, Gmail, Linkedin,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선택권을 지지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학위에 자금을 대기 위해 개인에 관심이 있을 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통지할 수 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금 후이지만 수익은 세금이 면제되고 수혜자들에게 지불하도록 고안된 분배는 연방 세금이 면제된다. 대학 비용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인출을 시작한 연도까지 세금보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실시하고 특정 고등학교 또는 대학을 그만두고, 원치 않는 임신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계급 빈곤에 처한 상황에 대해 확인했습니다. 약물 남용

미국 교육부의 인증을받은 온라인 학위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가 인정을 필요로합니다. 단, 대학이 가지지 않는 곳에서는 사람이 머물러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연방 정부의 인증을받지 않은 학위는 거의 가치가 없습니다. 불행히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엄청난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근로자가 제공하지만 정부는 FAFSA 양식을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의 경우 해당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찾아야 합니다. 교육 대학에 대한 소원은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을 결정하기 위해 직접 연락하십시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인생을 살면서 이전에 성취하기 위해 무엇이 중요한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계획은 조직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소기업 또는 비영리 단체를위한 조직 계획의 경우, 가치있는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들을 요구합니다. 기업을 위해 목표와 같은 공동을 지원하는 것은 소유주에게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돈을 벌지 않는 것 외에도, 기아는 더 높은 성과를 위해 일 공인중개사 하는 것이다.

이 세 가지 진리는 나를 varsity 과정을 통해 안내했습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의심할 여지없이 게임을 했고 부모님이 중저가 사립 대학 근처의한 자녀를 위해 대학 3 년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저가 사립 대학에서 단 1년 동안 주머니 데이트로 약 2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빈둥거리는 것, 그것은 내가 대학에 있을 때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기를 원했던 날들, 예전에는 그랬지만, 그 후 며칠 동안 나는 단지 내가 한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