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처음에 Jennings는 농구 플로어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팀을 이끌려고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발견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와의 경기에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입니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일부 게이머들은 등급을 매기고 게임의 흐름을 관리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순히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있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o 팀 에이전트인 Joe Lacob이 말한 것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 되는 것에 대해 덜 염려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염려한다고 말하면서 NBA 복권은 코를 골았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기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탁월한 선택과 롤을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프로텍터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의 위험 요소입니다. 실제로 균형을 잡는 것은 2010년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 훔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찢어진 수술을받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그러나 진실은 이 초안에는 Enes Kanter에 단한 명의 bonified 큰 남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세 번째 선택에 의해 사라질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입니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톱 10 선택에서 톱 5 선택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증가할 것이라고합니다.

당신이 대조를 위해 NFL을 볼 때, 당신은 NBA보다 적은 정적 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위는 1 년에서 1년 단위로 훨씬 더 많이 걸립니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덜 일관된 통계 정보를 제공할 것이고, 시스템은 이러한 게임을 덜 추천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NFL 비디오 게임을 큰 마진으로 베팅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금에 영향을 미칠 때, NFL은 분명히 일관되게 이기기 어려운 스포츠입니다. NBA와 더 큰 위협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스포츠 배당률 라인을 보면 마찬가지로 패턴을 알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있는 사람들도 자신의 물건을 알고 있으며 특정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됩니다

톰슨은 당신이 워리어스라면 흥미롭다. 그는 아마도 11번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파운드의 허름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NBA 훈련 학교가 문을 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그것은 그를 NBA 최고의 잠재 고객들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은 향상되어야 한다.

그러나 NBA 유니폼도 있다.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선호하는 NBA 그룹에 대한 충성도를 밝히고 싶다면 가장 훌륭합니다.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착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및 셀틱스 그룹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 당신은 행복하게 과시할 수 있는 훌륭하고 트렌디한 셔츠를 가지고 있다.

Jerry West도 마찬가지로 Clutch 씨가 14년 동안 매년 모든 스타 였기 때문에 NBA West에서 뛰었던 그는 Lakers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에서 단 1 번의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의 패배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그룹과 관련이 있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 주의자 였고 뛰어난 수비수이자 뛰어난 샷으로 이해되었습니다. 단한 명의 게이머인 Micheal Jordan은 NBA 플레이 오프에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Jerry West Profession 평균 27 ppg, 67 Apg 및 58 RPG가 농구 업적을 보여줍니다.

2015 년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 한 팀은 시즌 초반과 같은 그룹이 아닙니다. 카를로스 부저 (Carlos Boozer)와 같은 주요 게이머는 부상 당하거나 비생산적입니다. 2007-08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