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러한 형태의 카드를 적용함으로써 관련된 돈을 도울 수 있다.

이러한 형태의 카드를 적용하여 관련된 돈을 도울 수 있습니다. 카드 대출 금리가 높으면 카드 선물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특히 6 ~ 12 개의 많은 관심이 없습니다. 현재 무담보 신용 카드 회사가 이미이 제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이 사람들은 제로이자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를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회사와의 협력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옵션 # 1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허용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하십시오. 기간에 지불하고 항상 최소 상환액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 항상해야하므로 각 지불로 약간의이자를 죽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너무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신용 점수를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고통 받기 시작하기 전에 얻는 많은 카드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소한으로 카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특히 카드를 닫아야 합니다.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는 새로운 카드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은행 제안을 일치시킨 후,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 받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응답이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카드 소개에 관한 경우에 당신이 말하고 싶은 몇 가지 특정 사실입니다. 이것은 플라스틱에 관한이 특정 용어에 대한 용어가 당신과 미국의 능력에도 효과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특히 추가 비상 사태 모든 기간에 당신과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길을 따라 배가 고프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적시에 무언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가장 완벽한 프리미어를 할 수 있으며 적어도 카드 보드로만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신용을 가지고 논의 할 때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유용하지만 모든 시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의 상단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존 하는 조언에서 멀리, 당신이 구입 하고자 하는 모든 것에 돈을 지출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의 다른 공급을 사용 해야 합니다,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재생 카드를 얻을.

모든 귀중한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매주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언제든지 월간 잔액을 전액 지불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이이자 비용에 페니를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자신의 카드 번호 또는 연락처를 보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실제 및 신뢰할 수있는 소매점을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몇 분 안에 계정을 사용하여 카드에 요금을 합산 할 수 있다면이 도둑에 의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카드 그것은 최대한의 책임을 위해 이것들을 대략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마스터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적어도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것에 대한 신청이 승인되지 않을 것이라는 현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개발은 빚을지지 않는 엑스머니 것이 자기 통제라고 생각하지 마라.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신용 카드로 여분의 플랩을 살 수있는 기회로 생각하지 마라. 오늘은 직불 카드와 비슷하게 생각하라. 즉,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일반적으로 나는 규칙을 지키고 싶다. 이것은 이미 항상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 할 수있는 것처럼, 그러나 콘텐츠 기사는 당신이 필요한 시간을 통해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있다.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도 괜찮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는 것처럼 생활 급여를 지불하는 것을 추천하지 말라.

이러한 arent 신용 카드, 그들은 여전히 징계 카드 행동을 채택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지갑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의 얼굴과 관련하여, 가난한 차용자를위한 충전 카드는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연하장이나 이슈에서 벗어날 때 실제로 껍데기가 필요할 수 있는 수수료도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은 이 유형 안에서 당신의 숙제를 해야 한다.

개인은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에서 당신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카드 통합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좋은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 개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발행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손상시킨다. 그것들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더 낮은 보험료를 즉시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미래의 어떤 상황에도 당신의 피코 점수를 쌓고 강화시킬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모든 은행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항상 좋은 은행으로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