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단지 유지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인파 속에의 일부를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단지 유지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사람들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고 싶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를 가정하는 당신의 집 기지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하고, 그들과 함께 스네스 마케팅을 하고, 미묘하게 그들을 당신의 블로그로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관심에 반응할 때 빠른 반응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나의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포스트를 개발할 때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고정 웹 사이트의 시대는 끝났다. 이런 이유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남겨질 것이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단지 시작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진행중인 정기적인 월간 요구사항을 완전히 인수할 수 있게 하여, 당신이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가장 잘 하는 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지만, 스스로 할 시간이나 노하우가 없기 때문에 정말 도약은 많지 않은가, 지금?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나서 소셜 마케팅 시설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예산 친화적인 서비스 및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면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 회사 계획을 발견하지 못하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근본적인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조직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이 킬러 자료를 실제로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하루 중 두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가져왔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소규모 기업에 대해서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그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이 하는 규칙을 무료로 정하기 위해 당신이 하는 것을 무료로 하지 않는 규칙을 결정하는 것이다. 거기를 원하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로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그러나 정치와 종교적 신념과 같은 것들을 막을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의심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들. 하지만 성공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방법으로 발견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할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별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멀리하라.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다른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마케팅하는 SNS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제품과 서비스를 행동하고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보통은, 아니,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옳게 듣기 전이라고 들었는가?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유사하게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 http://sns-pro.net 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프로필이 종종 개인에 의해 무시된다. 개인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할 필요가 있다.

고유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