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위기 대응 시스템을 설치하여 집에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설정하면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결과를 전달한다.

무선 위기 대응 시스템이 설치되어있어 집에 없을 때를 대비하여 설정하면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결과를 전달합니다. 크고 피어싱 알람은 일반적으로 경보가있는 임계 값이 열리면 설정됩니다. 보안을 중지하는 데 약 30 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도둑은 설정된 코드를 알지 못하고 경보를 중지 할 자격이 없습니다. 그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이 경찰은 즉시 그 상황을 이용하도록 요청받는다.

문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창문은 보안 시스템에서 자연스러운 역할을합니다. 손상되었거나 부패한 창문은 범죄자의 표적입니다. 특히 관목 뒤에 숨어 있거나 외딴 곳에 있는 경우 특히 창문의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여 루즈 또는 누락된 유약 및 깨진 유리의 적절한 유지를 확인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칠해진 모든 래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검사하고 느슨해지거나 손상된 래치를 교체하십시오.개인이 자리를 비울 때 창문을 닫고 래치하십시오.

값 비싼 카테고리는 가정 보안 시스템을 모니터링합니다.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보가 울릴 때마다 보안 모니터링 회사에 즉시 통보됩니다. 거기에서 실제 사람이 경찰에 전화합니다.

주택 소유자가 지역 감시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구성하는 표준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앞마당 안쪽에 표지판을 배치하여 진짜 불쾌한 애완 동물에 대한 경고 등등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새로운 높은 벽이나 경계를 성취한다.

훨씬 더 많은 가정 보안을 위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상점을 알고 있을 것이며, 귀하의 용돈 가격은 기능 및 모니터링 패키지와 관련하여 적절한 시스템에 대해 $100,000에서 $120,000까지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귀하의 예산 범위 내에 맞지 않는 경우 모니터링 비용은 $3000 – $4000 범위 내에서 시작한다고 결론짓는다. 눈에 띄게 표시된 경보 또는 몰래 카메라 표시는 강도들을 단념시킬 수 있다.

당신이 주거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은 좋은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합니다 그것은 팬, 회전하고 다시 당길 수있는 용량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을 완벽하게 볼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러한 카메라의 사용을 통해 쉽게 당신이 찾고있는 모든 중요한 영상을 기록해야합니다 당신의 현관과 당신의 뒷문 임계 값에 의해 하나의 장소를 피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가정용 비디오 보안 카메라의 가격은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저렴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멍청한 감시 카메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사회의 노인을 보호하는 궁극적 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인들은 기술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이 경우 보안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시스템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으로 6 채의 집 중 거의 1 채가 강도의 희생자 였기 때문에 Id는 개인적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보안을보다 심각하게 수집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하지 마십시오!더 도와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활 공간에 있는 것보다 그들의 차에 보안 경보기를 가지고 있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가정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그들 중 60%는 보안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일어났다고 말한다.

집을 소유 한 사람, 또는 아파트에 살고있는 사람이 보안 경보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은 연간 600 억 달러의 산업입니다. 기사에서 상품을 멈추고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상당한 돈을 투자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집과 가구를 보호 할 가치가 훨씬 더 확실합니다

집을 나설 때마다 문과 창문을 잠갔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제품조차도 자신의 블록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 정착하고 있습니다. / 또는 몇 바퀴를 남기고 떠납니다. 많은 주택이 방금 선두 문을 통과한 사람에 의해 도난 당합니다. 마찬가지로 새 집으로 이사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변경해야 합니다. 오래된 자물쇠에 몇 개의 열쇠가 있는지 알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잃어버린 자물쇠를 변경해야 합니다. 당신의 추천서

가정 보안 시스템이 어떻게 강도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이 시스템은 실제로 집에 침입하는 범죄자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추가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집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경보 연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집에 침입하면 대부분의 경우 사기꾼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도둑이 경보를 두려워하지 않고 머물기로 결정하면 경보 회사는 경찰과 권한을 경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