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아이들의 대학 공부에 책임이 있다면 당신을 키우라? 그럼 손을 들어라, 만약 너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너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진행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나 어린이 대학 공부에 책임이 있다면 당신을 키우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변한 무언가가 실제로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도움의 세대가 되었다. 물론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까지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전문가들은 대학 교육을 빌려야 한다.

당신은 은퇴 보상을 위해 돈을 빌린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대학 혜택, 훈련, 세계 볼 기회, 좋은 혜택, 은퇴 이익이 들어오는 것 같다. 그것은 또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을 갖는 것으로 인정되는 저비용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이제 판사가 될 수 있고,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가족 중 한 명이 의대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년을 복역했다. 그들 각각은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그들에게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급우들 중 많은 사람들은 수만 달러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으며, 각각의 군대와 모든 군사 직업은 무수한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그렇지 않은 것은 사실 현대에서 뛰어나기란 불가능하지 않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학비 내기 위해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요? 학교 졸업장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을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졸업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낮에는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듣는 이점은 당신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안 요원으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당신이 야간에 일하고 아침을 자도록 하는 것은 여전히 당신이 원하는 대로 공부함으로써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방

단지 진정으로 하는 것을 하는 것,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 이미 좋은 학생인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을 하는 것, 당신의 위대한 일을 계속하라. 그것은 결국 모든 것이 성과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고 수준의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고 당신이 갖추어진 사람을 되돌릴 때까지 얼마나 기다릴 것인가?

이런 것들은 많은 개인들에게 쉽게 찾아올 수 있다.

간단하게 제공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것을 없애야 하고 이자로 이 현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돈을 빌리지 말고 대신 당신의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비록 담보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리지만, 당신은 당신이 대학을 마치면 전혀 갚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안전할 것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의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경우에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 후보를 포함한 대다수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으로 떠날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오기로 결정한다면,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뛰어넘을 수 있다는 것을 추가로 알고 있다.

강좌에 관한 것은 다운로드할 수 있다.

날짜를 적어보면, 당신은 확실히 그 강좌가 적어도 1년 또는 2년 이상 지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사람들에게 자신을 관리함으로써 배우는 것을 부과하지 않는 쉬운 이유는 내가 말하는 개인 관리 화상영어 계획이다. 당신의 목표를 개발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해서. 쉽게 받아들일 수 없다.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한다면 다른 사람의 좋은 관리자를 고려하라.

피할 수 없는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세울지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훌륭한 졸업생은 비대학 졸업생보다 평생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굽는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나는 당신이 좋은 성적에 대한 어떤 대가도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 당신은 좋은 성적을 받는 대가를 좋아한다.

이것은 특히 대학 지원 과정을 통해 사실이다. 당신은 A와 B가 없기 때문에 대가를 지불한다.

매년 수천 개의 미청구 장학금이 있으며, 개인들이 왜 대학을 교육할 수 없었는지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이유는 사람들과 함께 얻는 것은 실제로 이 무료 장학금을 연방정부와 무료로 제공하지 않고 있고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간단히 하는 것은 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