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쉬운 해결책이 있는데, 그 중 직불카드가 있다.

하지만 쉬운 해결책이 있고, 그 중 직불카드는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 있지만, 당신은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기 카드깡현금화 때문에,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보상 여기에 학습 부분뿐만 아니라 소득을 창출하는 최소한의 부분이 있습니다. 신용 카드가 그렇게 좋은 이유는 (우리가 신용을 고려하여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신용 내에서가 아니라 우리가 소득을 가지고 있다는 지식에 근거하여 신용 카드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후 귀하의 구매에 대한 보상을 받게됩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다,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카드를 과소비하고 남용할 수 있다.

이 경우, 신용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당신은 당신의 부채 관리를 돕기 위해 부채 통합 고문을 구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여 그들의 사무실 내에서 도움을 청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부채를 가볍게 찾고 지불하고, 그것을 하나의 부채로 통합하고, 덜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갚을 년수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 통화를 멈추고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지출하는 돈이 자신의 것이 아닌 방법을 잊어 버립니다 –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제공 업체와 관련이 있으며 높은 가격 (높은 이자율)으로 기록됩니다.

만약 당신이 곧 담보대출을 신청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신용요금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계좌 잔액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당신의 담보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단지 담보대출자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의 총액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신용제한을 청구한다면 당신의 금액도 잘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말했듯이, 빚을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입니다. 가격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신용 카드로 당신의 이름을 필요로하지만, 나보다 당신이 직불 카드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즉, 당신은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신발없이 달리기가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한다는 규칙을 지키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 할 수있는 것처럼, 그러나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돈이 당신의 계좌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데, 그것도 괜찮아요.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도울 수 있을 때마다처럼 월급으로 생활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아요.

도움을 받으십시오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람이 실제로 수치를 분류하고 액세스 할 수 있는지 조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채의 표면에 도달하려면 여기에 부채에 대한 몇 가지 명확한 그림이 있습니다. 추악한 것이 오, 신용 증명서를 자르십시오!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지불할 수 없다.

옵션 # 1 은행뿐만 아니라 $ 25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수행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수행하십시오. 최소 의무와 비교할 때 항상 더 많은 돈을 지불하십시오. 그런데 신용 카드로 끝내야하므로 각 지불에 대한 관심을 죽일 필요가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지난 몇 년 동안 인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 신용 메모 카드와 함께 제공되는 경제적 독립성 조사 위험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 특정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가 없으면 잘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선불 카드를 받기 위해 전통적인 신용 카드 청구서를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도 신용 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신용 카드는 신용 기록이나 상태를 포함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1년 동안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플라스틱은 무엇입니까?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금융 거래보다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서비스 제공 업체는 눈금을 상당히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정해진 날짜까지 금액을 투자하지 않으면 발급자는 정액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위약금을 피하기 위해 금융 계좌는 실제로 보유자의 은행 계좌와 연결됩니다. 만기 금액은 때때로 제공됩니다.

그 달의 마지막에는 완전히 새로운 카드를 받으십시오. 그래서 그 달의 도입부에서 당신은 당신의 신용 종이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잔액이 가득한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계속 보여준다. 나는 솔직히 당신에게 왜 그렇게 강력한지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저녁 식사는 당신의 점수가 매우 치솟는다.

Ftc는 소비자에게 신용 카드가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건전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할 핵심 중 하나는 수십년 동안 계정을 유지하기 위해 구제하는 것보다 적시에 지불한 내역을 보존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문화의 기간보다 지불 기록에 더 많은 가중치가 표시됩니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얻는 방법은 안전한 신용 카드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즉석 승인 카드로 식별되는 보안 카드는 사전에 보증금이 있어야하는 카드입니다. 앞으로 입금하는 돈은 해당 카드의 잔액이됩니다

당신은 주변에서 놀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