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 친구에게 말한 것을 너와 공유하도록 돕겠다.

내가 내 친구에게 말한 것을 당신과 공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나는 신용 카드 청구서를 현명하게 사용하면 실제로 좋은 소비자 신용 등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지원하는 강력한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며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보상을 위해 그들을 유지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 항공 마일리지는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가장 높은 가격 중 하나로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종종 몇 번이고 반복된다.

이것은 가족에게 더 많은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권장 사항이나 해결책입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신용 카드 지원과 관련된 최적의 방법이 3을 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왜 이것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잘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즉시 빚을 질 수 있는 꽤 많은 카드들.

CreditOne Bank는 자체적으로 VISA Platinum의 미주 주요 발행사 중 하나인 은행 카드로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서브 프라임 신용의 가장 큰 발행자인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가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매장 카드 시장을 공략했기 때문에 미국 경제 중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는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대한의 응답 성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대출 기관이 여러 개의 공개 은행 카드 계좌를 본다면, 그는 적어도 당신이 신속하게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것에 대한 신청은 우울하게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용 점수가 하락하면 기회에 공물 카드를 매월 지불하여 신용 평판을 천천히 재구성해야합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치면 이미 높은이자 신속성을 높일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때까지는 금리 카드결제 역 추적을 다시 발견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에 대한 추가 지불을 피하기 위해 신속하게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빚진 금액의 일부만 지불하면 높은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지불되지 않은 미결제 안정성에 적용되는 것

귀하의 FICO 점수가 낮다는 것을 알게되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신용 기록 점수를 얻기 위해 APR이 낮은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접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 대신 보안 카드를 구입하도록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회사가 귀하의 신용 기록을 조사하고 개인이 부정적인 결과를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장기간 고용을하지 않았거나 다양한 분야로 이동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험이 증가한 것으로 읽을 것입니다. 따라서 선불 서비스가 아닌 한 해당 회사에서 나오는 신용 카드로 신용 한도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신용을 재건하는 것이 더 강력하고 건강하다면 오랫동안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마다 필요한 물건을 지불하기 위해 그것을 완벽하게하는 방법, 많은 돈을 사지 마십시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오늘, 현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 당신은 제품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를 가지고있을 수 있다면, 당신은 매달 많은 지불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여러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카드, 그들의 잔액, 만기일, 그리고 이들 각각에 대한 최소한의 월별 지불 목록을 작성하여 각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용 제한을 높이기 위한 요금이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도가 상승했다고 결정했을 때 당신의 대출 한도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을 사용하십시오. 이는 사기성 요구 사항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전을 비우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부채를 제거하기 위해 최소 지불, 보통 년과 년을 지불하고,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지불하는 경우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훈련시키기 위해 매달 전액을 지불하십시오.

직불 카드로 지불하는 수수료는 지출로 지불하는 것보다 공간 소모가 적습니다. 이는 atm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사실상 현금 거래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으로 이득의 방법을 조정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우수한 가능성이 있지만,이 항목에 대한 보충 요금이 있습니다 적절한 연구를 피하면 실제 세계가 시작되면 마지막에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