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3은 팁 1과 2를 따르도록 보장한다.

팁 3은 팁 1과 2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면 즉시 그렇게하십시오.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30일 이내에 뛰어납니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광고 할 수 있지만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하여 꽤 양조가 될 수 있음을 의식하십시오. 월별 지불 지연에 대해 상당히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0이자가있는 카드를 얻지만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를 적용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은 가장 큰 피해를주는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대출이나 은행 카드를 인출하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을 감안할 때. 그러나 대출 기관이 위험을 시도하는 것은 사고입니다.

큰 보상 루틴을 선택하십시오 훌륭한 보상이 있기 때문에 신용 카드를 선택하면 정직한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카드는 높은 연회비 및 기타 수수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이 얻는 보상에 대해 다양합니다 분명히, 보상은 당신이 큰 가치를 지불하기 시작할 때 무효화됩니다 요금

귀하의 신용 카드 부채를 통합하는 솔루션은 하나의 단일 계정에 자신의 신용 카드를 함께 가져 오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하나의 낮은 월 수수료로 더 잘 빚진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하나의 결제에 대해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덜 복잡하고 번거롭지 않은 방법으로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은 또한 불필요한 비용과 수수료를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은행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함께 당신의 신용 기록을 만들 것이다. 그것은 항상 당신의 은행을 당신의 코너에 두는 것이 좋다. 특히 당신이 신용 공생을 사용할 때.

왜이 기사에서 플라스틱을 닫을 때 경고해야합니까? 대답은 당신의 신용 점수입니다 닫는 카드는 좋은 및 나쁜 영향을 둘 다 가질 수 있습니다 부채에 관한 있다면, 당신이 닫는 각 카드는 신용 비율에 부채를 더 명백하게 만든다 또한, 일부 카드를 닫는 단순한 행위는 마찬가지로 부정적으로 영향을 피코 점수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거나 배워야합니까? 그리고 가장 가능성이없는 경우에는 무엇이 당신을 반대하게 만들었습니까?
현금화
은행은 연회비 (1 년 동안)와 월별 유지 보수비 (첫 달 동안)가 초기 신용 한도에 부과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시 공물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신용 점수에 대한 요금 제안을 일치시킨 후,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말할 것도없고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을 받거나 거부합니다.

신용 카드 빚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부채를 청산하는 데 수년이 걸리고, 수천 달러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30 파운드마다 잘 지불해야합니다

모기지 딜러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단지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예, 그 카드들은 문의로 참석할 것이지만 대출 담당자들은 보통 지연에 대비하여 당신의 지불 내역을 운영한다(만약 있다면). 그 과정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승인 범위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제로 잔액으로 당신의 지불을 미리 알고 있는 한, 테러에는 아무것도 없다.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할 필요가 매우 자신감을 느낄 때, 누군가는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계좌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귀하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십시오.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닫혔다는 것을 카드 회사에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충전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공급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해야 하는 카드의 이 라벨에 대한 제휴 또는 파트너십과 관련하여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