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확고한 악수가 좋은 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 모두는 확고한 악수가 좋은 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악수에 열정을 포함합니다.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는 종종 당신에게 불리하고 차가운 인상을줍니다.

일반적인 생김새에서는 우리의 체격에 비해 덜 독특하게 보이는 특징을 가진 체격처럼 보이지만, 가벼운 몸은 그 구조와 성질에 있어서 물리적인 몸과 크게 다르다. 가벼운 몸은 보통 맑고 빛난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으로 반짝이고 빛난다. 진동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물리적 차원에서는 여기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은 체격에 비해 엄청난 양의 빛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누군가가 그의 머리를 손가락질하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그는 어떤 것에 대해 좌절하고 있다.

당신은 또한 이 몸짓을 막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의 징후를 분산시키고, 당신의 호의적인 아우라를 엷게 한다.

영겁의 시간 전에, 우리는 영의 영역에서 빛의 몸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우리는 육체적 인 측정으로 내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인간의 타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낮추어야했습니다. 우리는 육체적 인 차원에서 기능하고 살기 위해 육체를 만들었습니다. 우주 비행사가 우주 공간에 배치되어 우주 공간에서 살고 일하는 것처럼 단순히 육체를 입었습니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제공했다.

호르몬 불균형, 낮아진 신진 대사 및 기본적인식이 결핍을 피하기 위해 우리 몸은 정화 과정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신체를 정화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우리 사이트에서 우리는 몇 가지 신체 표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는 정화 절차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됩니다. 신체 표지는 신체의 모든 독성 물질을 추출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습기 덩어리 인 큰 찜질로 사용되는 바다 점토로 만들어졌습니다. 종종 가열되고 약용되는, 그것은 피부 위에 직물에 퍼진다. 점토는 오염물질을 끌어내어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부드러운 피부 조직을 1인샵 압축한다.

당신의 근육은 더 단단하고 매끄러워질 것이다.

배 몸체 형성 : 배 몸체 모양의 주요 특징은 넓은 엉덩이와 허벅지, 좁은 어깨, 넓은 바닥과 작은 가슴입니다.이 분류의 개인은 엉덩이 방법을 따라 슬림하게 보이고 가슴과 어깨를 늘려야 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켓 길이는 허리까지 또는 3/4까지입니다. 그것은 큰 배 몸체 모양에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더블 브레스트 코트를 선택하십시오. 엉덩이높이의 사이드포켓

성스러운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총, 신의 사랑, 성령의 교감이라는 3가지 신적 자질을 가지고 몸을 축복해야 한다.

이 진정한 축복을 신 머리 몸 축복이라고 한다: 불멸의 축복 이 진정한 축복은 전체 삼위일체의 참여를 포함한다.

이 신적인 축복이 몸에 베풀어질 때, 그것은 신성함 속에서 성장하고 증식한다.

하나님의 머리 몸 축복의 반복은 우리가 지상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 삶의 방식이되어야한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열정적으로 당신에게 선물을줍니다. 왜냐하면 선물은 영적으로 선택되고 영적으로 권한을 부여 받았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장소가 없습니다. 모두 똑같은 성령에 의해 부여되었으므로 모두가 평등한 명예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었습니다. 아무도 모든 은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리스도의 몸의 이웃은 모든 사람들이 선물은 God의 화려 함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심장과 역도의 혼합을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은 실제로 자신의 내장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조율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런치와 같은 배를 조이는 운동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평가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한 것으로 간주한다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지 않고 당신 앞에서 전형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크다면, 그것은 그들이 현재 당신을 지배하려고 시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대 7 이후의 관계입니다 – 선물이 당신에게 제공되었지만, 그것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선을위한 것입니다. 즉, 선물을 행사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몸에서 봉사하는 방법입니다. 누군가 선물은 만족이 아니라 일을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점프 잭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내려 팔 굽혀 펴기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을 하는 것이 환상적이지 않다면 무릎을 꿇고할 수 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한 많이 일상적인 오래된 앉기 세트를 따라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