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ka Okafor는 NBA에 진출하는 것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많은 사람들이 실망으로 여겨져 왔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Emeka Okafor는 NBA에 진출할 때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많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마찬가지로, 그는 많은 실망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매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대신에 센터들은 포인트 레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그들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오늘날의 경기에서, 센터들은 단지 오카포가 하는 스타 과제를 떠맡는 많은 윙 플레이어들과 함께 갈 수 있어야 한다.

그의 필드 골 비율은 매우 확실하다. 매우 높아서,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해야 한다.

2년 후인 1973-1974 시즌 내내 카림 압둘 자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으로 멋지게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처음에는 LA 레이커스(4-1)를 물리쳤고, 그 다음에는 시카고 불스(4-0)를 물리쳤다. 그러나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NBA 결승전은 그의 대표적인 하늘을 기록했다. 6차전 동안 부저를 끄는 훅으로 7차전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끔찍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플레이어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의 뒤에서 역사적인 과거를 읽음으로써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입니다.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되는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실제로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된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호시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해야 합니다.한 번의 게임에서 그는한 번에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 점을 득점하고 45 리바운드를 뽑아 냈습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한 번도 반칙을 범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실제 nba 게임은 당신에게 전체 작업 라인을 제공합니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301 PPG, 229 RPG, 540 FGP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습니다. 체임벌린은 키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로 뛰고 점프할 수 있었고, 두 발로 가장 강한 남자 목록에 올랐습니다.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고 악명 높은 가난한 자유투 슈터였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드 저지는 매우 인기가 있다.

NBA의 앞쪽 득점자, 카르멜로 앤서니 저지 판매는 꾸준히 증가할 수 있다.

매버릭스는 일단 압박이 가해지면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증 HTTP://WWW.SAFE-CHART.COM 명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피로에 대한 공격적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고 사실상 챔피언십 경쟁자를 제거한다.

그러면 그들은 흑백 사이클링 유니폼을 입은 추가 팀이 된다. 그들의 나머지 노령화된 선수 명단은 마누스의 공백을 메울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Sophmore-Rookie 게임에서 덩크 오프로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 Eric Gordon에게 많은 것이 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Dunkoff보다는 강제적인 빠른 하프 타임 쇼와 같은 두 개의 덩크만 남았습니다. NBA 구단주들이 계약에 부응하지 못하는 선수나 표준 경기를 하는 팀을 떠나야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을 때, 하스타 라 비스타 선수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그러나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환상적인 경기를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와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더 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1991-92년 정도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6경기 만에 이겼다. 나이키 조던은 다시 결승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로 선정되었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될 수는 있지만, 그들은 결국 남부의 국경 너머에 있는 nba 팬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보인다. 햇볕이 내리쬐는 주 르브론스는 한 시간 동안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했고, 적절하게 “The Decision”이라는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정기적으로 홍보의 관점 사이에서 역효과를 낳았다.

Dwayne Wade는 마침내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움직임은 Cleveland Cavaliers와 Miami Warm air 사이의 개인 경기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톤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와 함께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옷 에어러 포워드는 워리어스에게 즉각적인 크기를 준다는 점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 골든스테이트의 추가적인 핵심 초점이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앤더슨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