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효과적인 개인과 기업이 신중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그렇게 많은 금융가들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어려운 수입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까? 당신은 거래 전략을 가지지 않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만족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투자 계획을 잘 구체화하고, 조사하고, 평가하고, 보여줄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이것은 내가 타이거가 그의 골프에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자질을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과 기업이 신중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그렇게 많은 금융가들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어려운 수입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까? 당신은 거래 전략을 가지지 않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만족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투자 계획을 잘 구체화하고, 조사하고, 평가하고, 보여줄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이것은 내가 나의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자질을 가져와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전략을 개발하십시오.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개선하십시오. 나는이 모든 것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실제로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내가 원하는 성공을 달성해야합니다.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요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기껏해야 나에게 취미가 될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소중한 시간이 거의 없다. 따라서 나의 연습의 많은 부분은 내가 주중에 정말로 노력의 혜택을 누려야 하는 실제 경기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의 탁월함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나의 시간 부족은 분명히 큰 문제지만, 나의 가까운 연락처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의 가장 중요한 핸디캡은 다음과 같다. 아마도 나의 기술 부재일 것이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그것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도 위험하지 않아? 도박 같지 않아? 위협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의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소유하고있는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그것을 확산시키는 구매, 가격 변동이 적은 회사를 사거나,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유형의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일부 개인은 추측하지만, 대부분의 개인은 빠르게 풍부 해지려고 노력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오래 투자 할수록 소득을 창출 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당신의 투자와 함께 만약 당신이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증권 거래소는 저점에서 80% 상승했다.

증권 거래소에서 소득을 창출하고자한다면 투자의 가치를 배워야합니다.이 의미에서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료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수많은 종류의 주택 투자 거래가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와 할 수 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격려를 받아야 한다.

시장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 내각의 사람이 나에게 결정을 요구했을 때,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던 것과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소비자 중 4분의 3이 선택했다는 것을 표시했다. 그러면 그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왜 논쟁하겠느냐고 말했다. 나는 실제로 판매자가 집을 좋아하기 때문에 특정 색상을 페인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집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잠재적 인 구매자는 어떤 색상을 좋아합니까? 그것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회사는 주요 시장을 통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비 공모 (IPO)입니다. 개별 금융가 또는 거래자가 주식을 구매하고 서로에게 제공 한 후 주식은 2 차 시장 (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됩니다. 회사는이 2 차 시장으로부터의 수익이나 손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목표를 적어두지 말고, 목표를 실현시키는 것에 대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목표를 살펴보십시오. 컴퓨터에 넣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지갑에 게시하십시오. 지출하는 모든 달러가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아 가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국제 시장에서 금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웹 사기가 증가할 것입니다.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이 조직이 합법적인 방 바이비트 식으로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고 이해하기 때문에 찢어진 부분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독단적인 투자 방식을 벗어난 거래는 사기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금융가로서, 당신은 똑같이해야 합니다. 실제 및 합법적인 동전을 결정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찾아야 합니다. 먼저 당신 주변의 많은 유형의 rip-offs에 대해 합법적이고 진정한 것에 초점을 맞추면 동전 투자 제안이 사기인지 아닌지를 검증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투자의 세계로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도전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 금융 투자 기술 및 투자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를 알아 내기 위해 평생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때까지, 그것의 너무 늦은 시작 몇 가지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면서 계속 배우십시오 당신은 인생에서 더 일찍 투자를 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