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한다는 선전이 있다.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gger 계정을 선호한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 한 후, 워드 프레스 대시 보드를 확인하여 워드 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바로 로그인하여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워드 프레스 컴퓨터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 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전체 로트 설치 테마를 찾고 스위치를 켜십시오 블로그에서 볼 수 있어야합니다 워드 프레스의 이전 버전을 사용하여 시작 프레젠테이션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테마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웹 사이트 모양을 변경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신속하고 일반적으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고객을 위해 자동화됩니다.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한 다음 웃는 얼굴이 될 수 있는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DNS를 업데이트 한 후에는 도메인 이름이 웹에서 업데이트되도록 24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매일 WordPress를 설치하면 즉시 성공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깨닫지 못했던 것은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를 늘리면 로드맵이 그 사실을 미리 알고 있기 때문에 성공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웹 페이지에서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시작할 때이 세 가지 옵션을 배웠습니다.

이미지 디렉토리의 다른 두 가지 주요 Kubrick 이미지 : kubrickbg-ltrjpg 및 kubrickbg-rtljpg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왼쪽으로)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동일합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 https://partner-safe.net 져있는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 구조라고 표시된 곳을 클릭하고이 상자를 해당 상자에 넣으십시오 : / % postname % / – 더 고급이라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선호하는 구조 일 수 있습니다. 이 도트 ORG 옵션의 더하기 측면은 아주 간단하게 전체 컨트롤을 가질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스템을 직접 유지 관리하고 백업하고 보관을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 기능 (플러그인, 테마 등)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jawhorse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나의 호스트에서 더 마이그레이션하고 필요한 경우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블로깅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약 10 도메인을 실행 하 고 내 브라우저는 기본 설정과 관련 된 크롬입니다 나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내 테마를 확인 하지만, 일반적으로 오페라에서 내 404 페이지를 확인 하지 마십시오.

Google은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봉인 할 수있는 권한입니다 당신이 블로그를 포함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향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블로그의 절대 치료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WordPress, 당신의 자신의 웹 사이트 이름과 웹 사이트는 당신의 자신의 계정에 호스팅됩니다 보도 자료에 대한 완전한 구제책을 소유

WordPress는 독립 실행 형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이것은 FrontPage 또는 Dreamweaver 사본을 구입하여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음을 의미합니다.다음 프로그램 중 하나를 배우는 방법을 훨씬 적게 배우십시오.설치할 때마다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설정하십시오.또한 관리 페이지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하십시오.또한 HTML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을 수행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구입 하는 것을 알고 하지 않는 한 다른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 상단에 단 한 번의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수행 하지 마십시오, 우리 모두는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알고 있습니다-이 최신 종류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WordPress dot ORG는 인터넷 자격을 갖춘 직원의 선호 플랫폼입니다 (두 버전 중).하지만 설치하고 만들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설정 체크 아웃> 읽기 상단에서 읽기 대안을 찾은 다음 첫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첫 페이지 표시에서 라디오 단추를 확인하십시오. 정적 페이지 (아래 선택)를 선택한 다음 항목 페이지 축소 메뉴에서 앞 영역에 사용할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이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 Welcome 또는 키워드가 풍부한 제목을 추가합니다. 제목이 사용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기를 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