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율 없음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자율 유지에 대해 초조해할 필요가 없다. APR 요금은 10%에서 19% 이상에 이른다. 선불 직불 카드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 충전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된다.

당신이 시도하고 하나를 얻기로 선택하기 전에이 유형의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다는 것을 고려하면이 카드의 이자율은 훨씬 높을 것입니다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많은 사람들이 신용 불량으로 인해 이런 종류의 카드를받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적절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고이 특정 카드 유형 지원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 긍정적 인 경우, 이니셜이 낮은 A 카드는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0 %의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이미 많은 돈을 절약하는 동시에 신용 등급을 높일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거래보다 상당히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고객이 매월 수량을 입찰하면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자율을 크게 줄입니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수량을 지불하지 않으면 공급자는 요금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금을 피하기 위해 충전 계정은 소유자의 당좌 예금 계좌에 연결되어 만기 수량이 수시로 제공됩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비용을 청구합니다. 매년, 당신은 신용으로 연장되는 이익을 위해 은행에 돈을 지불합니다. 요금에 출연하고 요금이 당신에게 어렵지 않은지 평가하십시오.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매월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매번 전액 지불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비용에 페니를 투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결책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와 동일한 편리함과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재정적 의무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일반 온라인 구매자 인 경우 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를 수락 많은 사이트 그래서 당신은 즉시 온라인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종류의 카드는 또한 외환을 사용하여 아무것도를 취득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나쁜 신용 순위가있는 경우, 당신은 신용을 재건하기 위해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등급을 검사하지 않으므로 카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돕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선불 충전 카드도 있습니다 그들의 역사를 구성하다

Discover에는 몇 가지 환상적인 0 % APR 카드가 있습니다.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Charge Card까지 환상적인 카드를 찾을 수있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초기 기간을 사용하여 실제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자는 비용이 많이 들고 현금화 6 개월 무이자로 기뻐할 수 있다면 기회를 뛰어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카드 회사들은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Simple 담보 및 무담보 신용 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등급을 개발하거나 재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보호된 카드 라인을 발급할 수 있는 다국적 기업 및 지역 대출 사업입니다. 은행 및 금융 기관은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장 가까운 지점에 가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옵션 # 1 귀하의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지불을 제 시간에하고 최소 지불액 이상을 지속적으로 지불하십시오.

30/30 가이드 라인을 잊지 마십시오. 연체료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이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규율있는 카드 루틴을 채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청구 카드의 문제 중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당좌 예금 계좌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종종 무료 돈으로 간주합니다. 그것의 얼굴에, 나쁜 신용 고객을 위한 신용 카드는 특별한 해결책인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방법에 따라 굶주리고, 당신이 구매하고자하는 것을 보았거나, 단순히 무언가를 즉시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는 이러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종류로 올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편리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에 관해서 도움이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많은 시간을 의존하고, 모든 중요한 것들을 구입하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