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이들에게 더 높은 호기심을 가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아이들에 대한 더 높은 호기심을 가진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당신이 자격을 얻을 수있는 선택에 더 높은 금융 이자율 카드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가장 높은이자 신용 카드를받을 수있는 괜찮은 신용 점수를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충전 카드는 온라인 또는 매장 내 카드 공급자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얻고자 하는 카드 중 이 라벨에 대한 제휴 또는 제휴에 따라 얻을 수 있다.

인사말 카드 처리를 제공 할 때 처리 프리미엄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를 따라 잡기 위해 가격을 많이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또 다른 옵션은 카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카드 처리 당 $ 1을 지출해야하는 모든 금액에 대해 카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 5 미만의 주문에 대해 카드 처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단지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인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사람들 가게 중 하나를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찾는 것입니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계좌를 철저히 자금을 조달하는 데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현금 준비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주어집니다. 다른 시간은 일반적으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많은 고객이 신용 메모와 함께 구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다고 예상해야합니다. 실제로 2010 년 미국에서는 1 억 8 천 1 백만 명이 넘는 신용 카드 소유자가있을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일반적인 신용 카드 소유자는 105 신용 카드

당신은 또한 채권자가 당신의 정확한 신용 능력을 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신의 한계가 그들이 실제로 있는 것에 비해 낮게 보고되고 있다면, 당신의 30%는 당신의 점수를 해칠 50-60%에 훨씬 더 가깝게 보일 것이다.

당신은 어떤 구매에 1 % 현금 리베이트에서 모든 것을 발견하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 세계는 당신의 굴을받을 얼마나 많은 백 전문가,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에 대한 평가 또는 휴가에 대한 개월 동안 돈을 활용하고자 할 때 당신은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머니 백 옵션은 일반적으로 선물 카드, 신용, 잠재적으로 당신의 집에 우편으로 수표의 형태로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당신이 당신의 저축을받는 가장 좋은 필요할 때마다

신용 카드 빚에 최소 지불금은 은행이 행복하지 않게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빚에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 당신이 단지 최소 지불금을 지불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부채를 청산하기 위해 몇 년과 몇 년이 걸리고,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가져 가 신용카드 야합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신용 카드의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 특히 당신이 비상 사태가있을 때마다 당신과 함께 신용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얻은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배고픈, 뭔가를 구입하거나 해결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을 필요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뭔가 적당한 멀리 떨어져 지출 신용 카드는 대부분의 규칙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중요한 부분에서만 올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유용하지만, 결국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존한다는 조언을받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항목을 주문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것에 관해 다른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크레딧,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직불 카드를 얻을

이전 유형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선불 상황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 저축 계좌를 연결하고 돈을 지출하지 않을 경우 보험이 될 수 있습니다. 저축 계좌에있는 잔액에 따라 차입 한도가 특별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보안 카드의 장점은 저축 계좌 부분과 관련하여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점수가 카드와의 활동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훌륭합니다. 제때에 대금을 지불하십시오!그리고, 2년간의 좋은 활동 후에, 당신은 그것을 전통적인 유형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연례회의는 없어요!!!!!!이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사람이 이전에 언급 한 두 가지 규칙을 따르는 한 당신이 찾아야하는 유일한 조건은 연회비가 아닙니다. 왜 항상 thins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까? 당신은해야하고 당신이 단지하지 않는 이유는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스타일을 만족시키지 않습니다.

단지 시작일 뿐이야!사람은 당신의 수단 내에서 지출 한도를 유지하고, 당신이 실제로 지불 할 수있는 것을 구입하는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청구서를 전적으로 제 시간에 지불하면 더 이상 현금으로 신용 카드를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드를 절대적으로 고용하는 한 연회비는 없지만 그 다음에 더 많은 것).

당신이 신용 한도를 사용하기 위해 와야하는 모든 은행과 때로는 더 이상 가지 않아야하는 것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초과하게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저장된 약간의 추가 요금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