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던컨

Tim Duncan Big Basic이 주변에 있을 때, 그의 밝은 별은 사라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옥은 당신의 목을 베고,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차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같다. Duncan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못한다.

NBA 타이틀 3개가 너무 늦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드래프트했다. 현재 그는 센터 피트먼이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 있게 유지하는 좌절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1 – 르브론 제임스 약간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부동의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베팅하면서, 그는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그룹의 선거로,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너무 젊고, 경험이 많은 동안, 그러한 측면들을 그들을 위해 뛰고 있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있다는 현실과 통합하면,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방을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의 자극은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디자인을 결승전까지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강도로 재미를 보게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함의 재등장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는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를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히 맛보기였을지도 모른다.

1996-97 시즌 Bulls는 1997년 Western Conference 챔피언인 Karl Malone과 John Stockton이 이끄는 Utah Jazz와의 결승전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으며 Bulls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Michael Jordan은 5 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사실 2011년 여름 시즌에는 많은 선수들이 무료 대표자나 제한된 무료 요원이 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혹은 완전한 해 동안 계속해서 폐쇄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는 곳이나 갈 것인지에 대한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그가 림에 대한 신의 선물이라는 사실 외에도 비ombo에 대해서는 별로 이해되지 않을 것이다. 비록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길이는 그를 허락한다.

훨씬 더 큰 경기를 할 수 있고, 그의 나이는 NBA 코트에 부딪힐 때 가능하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즈 저지도 마찬가지로 인기 NBA 득점왕 카멜로 앤서니스 저지 판매가 안정적으로 늘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바로 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그의 매력을 절대적으로 드러내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였다.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이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밝힙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은 또 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Vince Carter와 함께 Turkoglu를 변경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매끄러운 전환이 아니 었습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비디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잘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큰 터치를 가지고 있다.

사고방식과 성숙함에 대한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과거의 일로 보일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업무 원칙에 대한 질문에 응답할 수 있다면. 수비 그는 오랫동안 헐크티비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게이머일지도 모른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뽑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믿는다. 남아 있는 참가자들과 함께, 각 그룹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을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수많은 이슈들을 없앨 것이다. 첫째, 그룹들이 대표들을 선택하기 때문에, 선택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벗을 수 있다.

반지와 팀의 다른 누군가가 선택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둘째, 각 그룹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더 모호할 수 있지만 실제로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매우 의식합니다

팀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