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당신이 끝낼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실제 책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실제 책을 찾으십시오.이 책들을 온라인으로, 서점에서, 아마도 아카이브에 보관하십시오.

다음으로 우리는 뮤추얼 펀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대부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피해가 없습니다.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여러 투자자가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공동으로 구매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이제 투자의 두 번째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작은 주식 내부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투자자가 있는지 먼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응답에 제공할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때때로이 사람들이 과소 평가된 기준을 충족시키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한다고 애도합니다. P / E 134에서 0 % 성장 주식을 어떻게 만날 수 있습니까? 환상적인 기업들이 20파운드의 P/E로 거래되고 있다.

긍정적인 순모라를 가진 회사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무라보다 더 많은 빚을 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타이거가 그의 재능을 가지고 이 세상에 왔고 그것이 그가 그렇게 좋은 이유인지, 아니면 이것이 획득된 수단이었는지에 대해 논쟁할 것 같다. 우리는 타 스타트업 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말하는 것을 명심하고 있다.

다른 선천적인 능력은 절대 없다. (좋아, 필수적인 첫 번째와 마지막 농담은 보통 어떤 것에 대해 말할 것이다!)

회사는 가장 부담스러운 시장 시스템 (IPO)을 통해 돈을 모으고 그 후 개인 투자자 또는 거래자가 주식을 서로 거래 할 때 주식이 2 차 시장 (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됩니다. 회사는 2 차 매장으로 인해 이익이나 손실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예를 들어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이 규칙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내 워크샵에서 너무 오랫동안 사용해 왔기 때문에 진정으로 성공적인 세계 시장이되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노력해야하는지에 대한 목적을 증명합니다. , 그러나 재미있게도이 비유는 아주 최근까지 잘 작동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글쎄 명확하게 가능성 Tiger가 우리의 투자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사람을 조종하는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그의 골프에 유효한 특성의 많음 다시 한번, 광범위한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거래와하지 않을 수있는 거래를 더 많이 제안해야합니다

위험이란 무엇인가? 많은 사람들이 위험을 감가 상각의 기회로 정의합니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개인이하는 일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 유형을 알고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을 기억하십시오. 위험을 모두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회사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심사 나 자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거래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위대한 것을 밝혀 내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문제를 수동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전화, 문,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쫓는다.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 다리는 뻗는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위치 가치 – 단일 친척과 다세대 투자 사이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설정되는 방법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창고의 판매에 따라 달라집니다. 주택도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비슷한 부동산 판매를 생각하여 가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몇 가지 소득 일뿐입니다.

어떻게 성장 또는 감소 재산 혜택을 만드는 것은 단일 주택에서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실이나 화강암 조리대를 추가하는 경우, 당신은 가정을 소중하게 증가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것은 실제로 잘리고 건조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화강암 조리대를 추가뿐만 아니라 당신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업용 부동산의 가치는 돈의 흐름을 증가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꽤 많은 시간을 설치하면 확실히 현금 흐름을 얻기 위해 증가 할 수 있다면 아이디어 가격 상승이옵니다 정확한 재산에서 달러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으면,이 증가는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아는 것이 상업 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에 필수적이라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금 소유권은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것으로 간주되지 않고 금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수입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친구, 모바일 포에 의해 팁으로 주식을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