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것입니다 :이 카드는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것입니다 :이 카드는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안 카드 나 paypal을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는 것이 여전히 가능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상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신용 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 있는 회계사와 함께 기록된 것과 관련하여 단순히 하나 이상의 세부 사항인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은 판매를보다 진실하게 측정할 수 있게합니다

당신은 카드 발급사가 당신의 정확한 신용 제약을 보고하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만약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신의 한도가 실제보다 낮게 보고되고 있다면, 당신의 30%는 당신의 점수를 해치는 50-60%에 훨씬 더 가까워 보일 것이다.

우대 금리가있는 신용 카드를 선택하십시오.월간 매월 잔액을 걸어 놓을 경우 최소한 우대 카드에서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미 카드를 소지 한 콘텐츠 기사는 이러한 유형의 신용 카드로 전환되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전화하여 낮은 이자율의 은행 카드에 대해 알아봐야합니다.

또한 훨씬 적은 양의 전기 내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용 점수 점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돈에 접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2-3 개의 새로운 카드만 열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의 상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무언가에 투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링크 된 프로필은 항목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지만 나중에 지불 할 깨끗한 것을 깨닫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빚을지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또는 트럭 용 가스 탱크뿐만 아니라 셔츠 구입 당신이 관심을 고려할 때 부풀려진 비율로는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재정에 관한 원고를 구입하거나,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기술을 가르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당신이 지불한 실제 추가 지불을 잘 할 것이다.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능숙 했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배워야 했습니까?

나를 위해 눈에 띄는 것은 한계에 처한 숙녀였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여분의 현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을 원할 수도있는 경우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공급자는 또한 그녀가 한도를 초과하여 카드를 원하지 않는 것과 관련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녀의 신용 카드 한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 1000에서 $ 4500까지 올라갔습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점수 전문가는 $ 7500Credit 점수의 설정 한도로 해외 신용 카드를 갚으려고 노력하고있었습니다. “원하는 동안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의무로 관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세부 정보 계정을 볼 경우 적어도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 신용카드 동차 보험 또는 기타 모든 것에 대한 신청은 거부되지 않습니다.

업계 소유자로서, 당신은 거의 확실히 현금에 비해 신용 카드와 함께 부정직 한 지불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여전히, 당신은 결점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공정한 신용 청구 법 및 기타 관련 법률 개인 추가 보호 및 유연성 부정직 한 지불뿐만 아니라 채무 불이행으로 처리해야 할 때

당신이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이 추적해야하는 훨씬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 당신이 단지 하나에서 두 개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매달 많은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카드의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여 제품 리뷰를 더 잘 읽을 수 있습니다.

결코 당신의 투자 30/30 표준 당신의 미결 부채는 당신의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청구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사람이 그 이상으로 가면, 당신의 점수는 떨어질 것이다.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전적으로 각 30 할부를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귀중한 시간에 전액 지불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단순히이자 수수료에 한푼도 쓰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에,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이있을 것입니다 다른 우수한 신용 등급이있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유효성 검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괜찮거나 평균 신용 점수가 있다면 응용 프로그램이 신속하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 점수가있을 때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 아니라면, 당신은 특히 나쁜 신용이 유명하다는 것을 명시한 카드를 찾고 싶습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적용하는 기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