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오지 않거나, 업무나 재정적인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배우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업무 나 재정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은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수행하고 대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를 발견 할 수있는 시간을 할 수있게하고 훨씬 저렴한 속도로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2 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 연구와 작업 습관을 트랙에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4 년제로 옮길 수 있습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이자율이 낮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미지급 이자는 결국 합산된다. 그래서 그 금액이 얼마가 되든 간에, 그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부도 마찬가지다.

때로는 보조금이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여분의 기금이 필요한 유자격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보조금 현금은 상환할 필요가 없으며 자녀가 대학에 진학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절약할 수 없었던 가족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들도 마찬가지로 자격을 갖춘 소수 후보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설명을 만족시킨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경쟁적인 재능을 갖는 것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고용되는 사람이다.

매년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많이 있으며 이것이 사람들이 왜 자신의 연구를 추구 할 능력이 없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들과의 문제는 교육을위한이 완전히 무료 현금으로 혜택을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사립 기관에 의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찾아 신청서를 보내는 것입니다.

부모가 가능한 한 빨리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육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자녀가 대학에 입학 할 때가되면 최소한 2 년 동안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녀를위한 대학 기금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영어 공부 는 다음 해를 갚을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연수생이 대학에 입학 할 때까지 현금이 절대로 손대지 않도록하십시오. 펀드에서 돈을 조기에 인출하는 사람들에게 사용되는 벌금이다.

대학 스포츠는 어렵다 때로는 하루가 끝날 때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플레이어를위한 학습 테이블이 있다면 완전히 집중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관심이 다른 곳에있을 수도 있습니다 매일 일하러가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며 집을 오가는 긴 통근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하는 사람들이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더 많은 일을하는 추가 시간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긴장을 풀고, 아마도 맥주를 마시고, TV를 좀 보고, 그리고 그것을 하루라고 부른다.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와 시간을 위해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고, 대학 야구 게이머들은 그것을 직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싸움이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움은 아니다. 내 오랜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이다. T make you a bad guy (영어는 그의 가장 훌륭한 주제가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성적을 위해 가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철저히 설득합니다 – 당신은 우수한 성적을 얻는 가격을 즐깁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 전반에 걸쳐 특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내지 않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돈 때문에, 훌륭한 수년 동안 우리는 실제로 코치와 선수들이 게이머들에게 제공되는 현금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NCAA에 의해 살해되는 상황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유형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요인은 빅 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빅 타임 중요한 대학 게이머들과만 견딜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대학 프로 운동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CAA의 지침에 따라 설정) 그러나이 지침은 지금 변경해야 합니다

대학을위한 무료 현금 얼마나 놀라운 개념 글쎄,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유형에 있습니다 당신이 구상 할 수있는 것처럼, 무료 돈에 대한 경쟁자는 강력합니다 사실, 그것은 강력합니다 아직도, 그것의 많은 그리고 비밀은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 연구입니다 보조금과 장학금의 대부분은 작은 그룹에 의해 제공됩니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의 바늘을 찾는 것과 같을 수 있지만 현금은 인터넷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 것을보기 위해 검색을 시작하는이 환상적인 매체입니다.

학위를 받으면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