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 있다고 믿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얼마나 정확하게 풀 수 있는지에 대해 아무것도 배울 수 없었을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습관, 태도 및 철학을 많이 배웠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 있다고 믿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얼마나 정확하게 풀 수 있는지에 대해 아무것도 배울 수 없었을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있는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습관, 태도 및 철학을 많이 배웠습니다.

커뮤니티 칼리지의 평균 대학 수업료는 각각 약 2,700 달러입니다 (따라서 2 년 동안 약 5,400 달러) 일년에 3 만 달러에서 4 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직업으로 도약하기위한 나쁜 투자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더 나은 학교 학위로 그 금액을 벌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착각하게 될 것입니다

대학 보조금은 주정부와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그들은 재정 지원을 찾을 때 가장 선호하는 방법들 중 하나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들은 상환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자금을 조달하는 첫 번째 비밀들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교육 보조금은 재정적 필요, 자격, 그리고 돈 가용성에 따라 수여된다. 이것은 그들이 선착순으로 배포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교육 대학 보조금은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을 지불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학부생과 전학생 모두에게 제공되는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들과 술을 마시면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좋은 교육을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그 보상은 나처럼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다시 시작하거나 강화하여 남은 평생 동안 가난한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

주 정부는 특이한 혜택으로 가득 찬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 웹 사이트와 함께 무엇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국가의 대학 저축 약정에 대해서도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인터넷 기반 교육을 추구하여 당신의 교과 과정으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돈과 시간의 톤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다시 학교에 매월 이동하는 것에 대한 주제 중 하나는 가정의 편안함을 사용하여 학습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 땀을 흘리는 사이트 그래서, 더 이상 시간에 당신의 7 최신 클래스의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대신, 당신이 그들을 깨울 때 자고 공부 당신은 또한 그 편의 식사를 위해 외식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육아와 가스 매달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준비에 대한 보답으로 갈고리 가격이다.

표피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필요 기반 보조금 및 장점 기반 보조금은 가족의 저소득층 구성원을위한 것입니다. 재정적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진학하려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rit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의 우수한 성과를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 학술 또는 스포츠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면 학생들이 올바른 유형의 제공에 대한 탐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경기장을 볼 때, 세상의 어떤 사업이 근로자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 회사를 관리 할 수 있습니까? 제3세계 국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고용된 것으로 생각해야 한다!지금 현금 플레이어, 제발! 대학 진학을위한 요구 사항과 재정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일을 위해 연습하고, 몇 년이 지났는지 궁금해하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궁금해하고, 기다려라. 나는 어떨까? 대학을 마칠 필요가 있거나, 고등학교에 갈 것입니다. 또는 아마도 일반적으로 저와 같고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경력 이동을 원했을 것입니다. 저는 교육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학위를 가진 좋은 보수를받는 직업을 찾는 방법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대학은 사람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몇 가지 실제적인 진실에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현저히 떨어졌는가? 아마 입으려고 빈둥거리느라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그 일을 하기 위해 싸웠는가?

National Smart Grant는 또한 National Science and Mathematics Access to Retain Talent Grant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National Smart 프로그램은 수학 및 과학 교육 과정의 놀라운 중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주요 프로그램과 같은 대규모 교육 화해 법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SMART 보조금은 3 학년 및 4 학년 학부 과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목표는 물리학, 수학, 기술, 공학, 생명, 컴퓨터 과학, 중요한 외국어 또는 비 전공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이 었습니다. 단일 교양 과목 학교 국가 SMART 보조금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Pell Providing One에 대한 보충 교재는 SMART 자금 조달을 위해 돈을 벌기 전에 먼저 펠 보조금을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의 딸이 정말로 하고 싶은 것만을 생각한다면, 그녀는 기술과 지식을 얻는 것에만 갇히게 될 것이고, 그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수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어떤 직업도, 많은 돈을 빚지는 것은 성인이 되 갬블시티가입방법 기 위한 믿을 수 없는 시작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