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어머니를 지목했는데, 그녀의 딸이 대학에 있고 떠나기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 아이는 그 당시 그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믿었다. 그녀가 떠난 것은 그녀가 곤경에 빠지기 시작한 시작이었다. 그래서 망설이고, 세 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를 갖지 못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그 결과를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고 공부하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교육 장학금과 보조금이 교육 비용 상승에 대한 반응이며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입니다. 연수생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는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염두에 두지 않습니다. 신용 확인이 없으며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승인되는 즉시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교부금은 대출이 아닙니다).이 기사는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암시됩니다. 대학 교육비를 지불 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연방 정부 보조금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군사 : 군사 직업은 위협을 수반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 혜택,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기회, 우수한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인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판사인 제 친구들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4년 동안 판사 보조 장군 군단에서 복무했습니다. 내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녔고 의사가 되어 4년 동안 책임을 맡았습니다. 둘 다 고급 학위를 받았습니다. 많은 동료 학교 친구들이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부채로 학교를 마쳤지만 모든 군대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대는 모든 유형의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될 것이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등록금을 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지출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마음의 평화를 얻을 것이고, 실제로 보람 있는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해 주었다.

대학 교육 대학에 돈을 지불하기위한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재정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환해야하는) 재정적 도움의 일부에, 당신은 당신이 졸업 후 6 개월까지 아무것도 지불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관심이 없습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큰 이점을줍니다

대학 교육을받는 것이 자녀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줌으로써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많은 유능한 사람들이 실제로 어렸을 때 마음에 두는 것이 무엇이든할 수 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순히 단어가 아니라 어머니의 행동에도 남아 있습니다. 아이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의사 소통의 7 %가 단어를 통해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내가하는 것처럼하지 말고 내가 말한대로 행동하는 행동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하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엄마는 자녀를위한 훌륭한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진학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현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면제되고 수혜자에게 지불하기 위해 발행된 유통은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비슷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혜택; 당신이 인출을 시작한 해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관심 테스트를받을 수 있다면, 대학 상담실에서 치료사를 방문하여 치료사에게 결과를 검토할 것을 요청하십시오. 어떤 직업 영역을 추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결과는 현재 생각하고 있는 것을 검증합니다. 다른 시간에는 새로운 위치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다고 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말하는 것을 정기적으로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엎드려서 죽은 척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하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카운슬러와 끊임없이 관련이 없습니다. 연수생과 함께할 수도 있고,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듣고, 그들이 얻은 좋은 지침에 대해 올바른 행동을 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공유하십시오.

수년 동안 우리는 실제로 돈 때문에 문제가 되는 선수들과 코치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교육 대학이 현금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NCAA에 의해 전체 대학 프로그램이 사망한다는 사실을 들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현금이 문제가 되는가? 특정 종류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를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한 가지 요인은 빅 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위트를 통해서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