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중간 수익 구분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반으로하고 임금 인상을 할인하는 10 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 398,840을 만드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 539,760, 거의 $ 141,000의 차이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 사이의 중간 수익 구분은 그다지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를 기반으로하고 임금 인상을 할인하는 10 년 동안 학사 학위 소지자는 $ 398,840을 만드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 539,760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거의 $ 141,000의 차이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 661,440을 벌고,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달러의 구별

Seligmans 박사의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성공은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그들을 포함하려고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은 약점을 처리하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요하는 것보다 자신의 강점을 최적화하려고 시도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위치에서 야구장에 자신을 유지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때가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따로 마련된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개발할 수있는 확실한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 한국사시험 다.

이 투자에서 얻는 수익은 다른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심오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돈을 더 벌고 싶다면 채권이나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교육 대학에서 많은 시나리오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금전 시나리오에 따라 부여됩니다, 당신은 재정적 인 요구 사항에있는 경우 대학 보조금이 당신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유 한 연수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받는 가장 중요한 포인터가 속도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나는 금전적 요구 사항에 하나 이상의 연수생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현재 대학 보조금은 제한되어 있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 실제로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몇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 학생 당 전형적인 상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받으려면 학생들은 학업 요구 사항에 대한 격렬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수행해야합니다. 연방 Pell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 ACG 보조금을받을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녀를 대학에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한 금액에 달할 수 있습니다. 실제 비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대학 옵션은 비용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코스는 다른 코스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는 자녀가 건강 문제로 인해 대학에 1 년 더 머물러야 대학에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 변수들은 모두 교육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부모로서의 역할은 자녀를위한 계획입니다. 대학 교육에 돈을 쓸 수있는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재정 지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상환해야 함). 재정 지원의 일부에서는 졸업 후 6 개월까지 아무 것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관심이 지속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큰 이점을줍니다.

그러나 모든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기위한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세우면 부채 상환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대학에 대한 비용만큼 저축 할 능력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에 있었을 때 (듀크 대학), 나는 단지 교육 대학이 나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큰 거래를 보장하는 새로운 건강에 좋지 않은 일상, 태도 및 관점을 많이 선택했습니다.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가자마자 당신은 돌아갈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노력할 수 없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실험하는 소년들을 가지고 있다.

이 프로 선수들 중 많은 수가 교육 기회를 제공한 적이 없고 대학에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은 적이 없다.

이러한 우려는 많이 발생합니다 예, 당신은 학생 대출이있는 경우 연수생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대학 대출에 채무 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생 대출이있는 경우에도, 나는 내 학생 대출에 채무 불이행에 있었다면, 나는 심지어 기회는 당신이 부채 문제로 실행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교육에 대한 보조금을 제공 할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부상하지 않습니다 진짜인지 확인하라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연방 정부 연수생 대출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Stafford 및 Perkins 대출입니다.이 l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