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이제 당신의 낭비되는 시간을 검색하고 궁금해하는 것을 줄이고, 의미 없는 채팅을 하게 되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검색 및 궁금해하는 데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 의미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한 가지 조치입니다.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이유는 당신이 그들을 만날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진정으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 이야기를 당신에게 알린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빨리 수행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때로는이 소셜 네트워크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재미 있고, 의심스러운 주제를 게시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주의 깊게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성공하면 주목을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게시물을 예상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름 부르기, 개별 공격 및 개인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작품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조직에 더욱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핵심 부분이며 일부 s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ns 마케팅이되어야합니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포럼이나 노트 또는 개인 메시지를 통해 2 명의 회원 사이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제거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회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행동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믿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한 행동이 잘못 해석되어 편을 드는 것에 연루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그렇게 상당한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트위터를 할인하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도구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Hootsuite입니다.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클릭 당 지불 또는 액션 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활용하는 경우, 가장 특히 사용하는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은 링크를 얻을 수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땀, 걱정하지 교통 순환,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을 위해 마술을 작동하게하십시오

이것들은 단순히 4 가지 마케팅 개념으로, 최적의 결과 (리드, 전환, 판매)를 얻고 싶다면 회사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변화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 긍정적 인 결과가 있다면 재정적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스트레스를받을 이유가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진정으로 중요합니다. 이것은이 노력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측면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특정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효과를 조사하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사진 당신이 정말 킬러 소재의 조각을 구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을 촬영 한 경우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 물질을 이동할 수있는 재료의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이 열광하는

Bitly는 또한 열려 있으며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짧은 URL을 만들기 위해 모든 설정이 가능합니다. 하루 종일 이러한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sns 마케팅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고 일관된 자료 순환을 허용합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도 적용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활용할 수있는 수많은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매력에 대해 잘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서비스에 최대한 활용하려면 올바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 강력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