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유지할 수 있는 설정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와 함께 머물 수있는 설정 시간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너무 간단하여 앉아서 세부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알기도 전에 오전 3시입니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한 시간마다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내 삶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상황,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딩, 그리고 단지 인터넷 서핑이 포함된다. 내가 앞에서 언급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출판하는 부분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회사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볼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사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 있으며, 한 사람이 오늘날 조직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진실에 직면 할 때가되었습니다.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어제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인기있는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일년에 약 140,000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특정 틈새 시장 내에서 콘텐츠를 고집하고 시도하지만 항상 사교적이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경쟁자와 테스트와 같은 사람들을 얻을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으므로 여기에서 할 수있는 일을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는 설문지 및 대회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도구가 있으므로 제공되는 것을 활용하십시오.

어떤 행동을 취하든,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 생각과 행동을 활성화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게하는 방아쇠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대해 너무 놀라운 것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충분한 시간을 보내고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타겟 고객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내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정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온라인 마케터 sns 마케팅 전에 도착하면, 당신은 새로운 전망을 가지고 단순히 가치로 그들을 이끌고, 성과에 당신의 방법에있다.

소셜 미디어를 조직에 활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개인 엔터테인먼트에 활용하는 것보다 매우 다양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채널은 실제로 공개되어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말하고 수행하는 내용이 귀하와 귀하의 조직에 표시됩니다. 아무도 귀하가 게시 한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두가주의를 기울이고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반면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지 않을 수있는 선택권이 실제로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하며 항상 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나는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을 실행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자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됩니다 하루 종일 흥미 롭습니다 뉴스와 팁은 오피가이드 내 방법이다. 이것이 내가 항상 내 노트북에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최소화하는 이유다.

모든 소셜 웹 사이트를 서로 통합하면 소셜 네트워크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을 통해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비즈니스 적으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가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것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므로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여전히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마케팅 직무를 수행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능과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 소셜 웹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으로 서비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검토하고 추종자와 조직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가 및 모든 것을위한 훌륭한 삶의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