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결정됩니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상점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결정됩니다. 극도로 스타 인 코비 브라 이언트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에 남아 있었고, 그의 24 번 레이커스 저지는 2 년 동안 리그 베스트 셀러 NBA 저지였습니다.

에드 데이비스, PF, 노스 캐롤라이나 – 내셔널 챔피언 신입생으로 훌륭한 서약을 발표한 후, 데이비스에게 2 학년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시즌은 데이비스와 그의 Tarheels 모두에게 실망 스러웠습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미미합니다. 그는 주로 림 주변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공격 컬렉션을 상당히 확장해야하지만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가상의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수십 년 동안 리그에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득점할 수 있다.

그는 검증 된 사이트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주목할 만한 것은, D-리거의 겸손과 동기 부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모든 것이 비수기에 틀렸다. 르브론 제임스가 옳았다. 듀란트는 조용히 그의 동의를 연장했고, 그의 팀원들에게 끊임없이 박수를 보냈다. 2 명의 unheralded 팀원이 그와 함께 Sports Illustrated 표지에 나타나기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FIBA 세계 선수권에서 굴욕을 당하기로되어 있던 미국 전국 그룹의 의심할 여지없는 지도자였습니다. 리그의 미래는 특히 운전사 자리에 있는 듀란트와 함께 훌륭합니다.

Baron Davis는 이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두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너무 쉽게 유명했습니다. 그는 상상력이 풍부한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습니다. 그는 크로스 오버을 하면서 빠른 회전 재배치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크로스 오버는 Manu라는 농구 게이머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보호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그룹은 상당한 수수께끼다. 누가 선수들을 후원할 것인가? 포스트 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 시즌에서 행운을 빌어 라.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의 유사성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훨씬 낫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19 불쾌감이 돌아 왔습니다. 나는 실제로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두가 친구입니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2010년 여름에는 거의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를 손상 시켰습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리그 전체가 긴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스트레스가 높습니다. 기다릴 수없는 Johan Kundla는 NBA에서 11 년간 헤드 코치로 일했습니다. 그는 1948-49 년, 1953-1954년 미네 아 폴리스에서 코치했습니다. 그는 1995년 네이 스미스 기념 바구니 공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습니다.

이제,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춘다면, 나는 그것을 전에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할 것이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재능을 이긴다. 기술이 없다는 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수록, 그것은 쉽다. NBA 게이머들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이것의 완벽한 예;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기억하십시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이해하면 팬이 계약 연도를 통해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어렵고 집중하며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에 포함 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라 단순히 잠금의 위험이있는 이론적 인 해입니다. 이번이 마지막이 될 수 있습니다 게이머, 코치, 등등이 자신의 기술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잠금이 발생하면 잃는다, 하지만 하나의 어렴풋한 위협은 중간에 우리 모두를 승자로 만든다 그리고이 단락에서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내가 그것을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의미가 없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 수도 있다는 사실 때문에 Ok, 감사합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게하고 싶습니다. 3 번 nba Champ와 2007 Finals MVP, Parker는 챔피언십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추가 장비를 가지고 페인트에 넣었습니다. 28세는 이 목록의 노인이다.

보호 끝에는 큰 넓은 보를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