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그것은 단지 불펜이었다. 왜냐하면 그 범죄는 후반부의 심각한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은 불펜에 불과했다. 왜냐하면 이 시리즈에서 화이트삭스는 탬파와의 3경기에서 2점을 득점했기 때문이다.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기록하고 있고 아담 던은 175점을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나머지는 며칠 동안 분배되어 있는 것처럼 나쁘지만, 한 번 더 몇 번의 모멘텀을 요구한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얻은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는데, 한번은 더그아웃에서 심하게 재채기 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를 했고, 등 경련으로 인해 나머지 경기를 놓쳤다는 것이다. 매트 라토스는 그가 그것을 놓쳤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있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을 긴장시켰다. Russel Branyan은 호텔 내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렀고 며칠 동안 DL에 있었습니다. 진정으로 Ken Griffey Jr는 컵이 미끄러 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게임을 놓쳤습니다. 1990년 외야수 Glenallen Hill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면서 부상 당했기 때문에 카지노 게임을할 수 없었습니다.

포수는 포수에게 특별한 스포트라이트를받습니다. mlb 시험은 포수가 피치가 될 때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면 포수가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하여 두 번째 목표에 도달하자마자 두 번째로 멈 춥니 다. 목표는 20 초 이상입니다.

Underdog에 대한 베팅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얻는 쉬운 방법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된다면 자금을 매우 빠르게 늘릴 수 있습니다.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약자에게만 베팅할 것입니다.

어떤 팀들은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아마도 공식적인 MLB 유니폼에 속할 수 없을 것이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게이머들은 그들이 행성 시리즈에서 우승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쓸 것이다. 팀들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필요가 있는 더 많은 특별한 모자들이 있다.

표준 팀 로고 외에도, 항상 특별한 색깔이나 패턴이 있다.

다시 사회에서 야구 모자에 대한 매력으로 여겨지는 것 같다. 물론 Virtu를 모자로 쓰는 것은 MLB만이 아닐 수도 있다.

모든 스포츠는 그들의 nfl 팀을 격려하는 캡을 가지고 있다.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 주전 경기를 위해 투구했다. 메이저 리그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를 자신의 신용 가치에 제공했다. 그는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과거 내셔널 리그 역사,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두 번째.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려 눕히고 말린스 투수 조쉬를 능가했다. Johnson, 그 과정에서 Johnson은 그가 유능하다고 믿었고 나중에 더운 날씨는 Halladay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믿었다. 장난치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Hes there 1 reason Game이 Phillies를 위해 1대 0으로 간 이유

약점 :이 특별한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30 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없을 수도 있고, 100 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는 오클랜드가 가지고 있지 않은만큼 많은 공을 던져야 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Clay Bucholz, Red Sox 그의 벨트 아래에서 no-hitter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지구를 향한 25 년이 아닌 Bucholz는 야구계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다시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2009 년 Red Sox는 젊은 투수를 매우 보호 해 왔지만 지옥은 2010 년 Red Sox NESN 네트워크를 통해이 상승 추세를 지켜 보십시오. 스타가 발생합니다 No-hitters는 거의 우연이 아니지만 지배적 인 투구 경력을 모으는 것은 요즘 메이저 리그 야구에서 그 어느 때보 다 어려운 것처럼 보입니다. 즐겨 찾기를 통해 베팅하는 또 다른 큰 단점은 구매가 내기를 잃고 더 많은 양의 돈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압력이 3 번 연속 우승으로 균형을 이루는 데 도움이됩니다. 실제로, 즐겨 찾기가 자주 누락되어 큰 손실을 처리해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아이디어는 취할 것입니다. 달러를 되찾을 시간 그렇다면 승리하는 약자를 찾는 것이 훨씬 나은가? 누구에게 베팅해야할지 확실하지 않을 때, 홈 약자가 야구 부문을 상대로 승리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 홈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점 : 2011 년에 모든 유형의 높은 욕망을 발견할 수 있다고 권고하지만,이 팀이 이번 시즌에 성공할 수 있는 진정한 이유는 불펜인 Andrew Bailey와 Brad Ziegler가 지난 시즌에 훌륭했고, Brian Fuentes와 Grant Balfour입니다. 두 버전 모두 지난 몇년 동안 놀라운 시즌을 보냈습니다. 물론, 이러한 움직임은 분명히하지 않았습니다. 비수기 동안 레이더에 잡히지 않지만, 그것들은 As가 더 많은 게임을 망치는 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