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에서 몇 포인트 자신의 돈을 관리해야합니다 (미망인의 평균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

여성의 90 %는 자신의 삶에서 자신의 돈을 몇 점 관리해야합니다 (미망인의 평균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였습니다) 슬퍼하는 담배를 포기하고 그것을 처리 할 수있는 기회를 얻거나 당신을 돕기로 선택한 경우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회사를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거래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대화를 나누며 대화를 나누며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멈추고, 마케팅 블록을 운영합니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거나, 아니면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특정한 생산물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내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를 괴롭히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투자는 실제로 자동화 된 조립 장소입니다. 일단 조립 라인을 설치하고, 앉아서 일하는 것을보고, 사람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현명하고 잘 교육받은 투자를하면, 앉아서 소득이 축적되는 것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눈덩이 효과를 시작하여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30 초 기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비용으로 지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구매하고 비용을 절감하면 모든 관련자에게 자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가격으로 회사가 의미가 있다면 더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더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 가격이 상승하면 구매를 더 현명하게 결정해야하거나 자산을 계속 보유해야합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는 성공할 것입니다.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는다. 당황하지 마라. 진정하라.

의심의 여지없이, 그들은 때로는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지만, 당신이 선택한 금이 금 도금되거나 금이 채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전의 순도를 찾으십시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뛰어들 수 있었을까, 아니면 허술하다고만 표현될 수도 있는 공격 아이디어가 있었을까? 그들은 단순히 번영을 찾고 있습니다! 경험에서 당신을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판매하는 완벽한 해외선물 집을 필요로하는 경우, 당신은 멀리 추정 필요한 투자 유혹 될 것입니다 나는 알고있다, 우리 가족은 항상 성기 헤르페스가 우리 집에 처리 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하고 있기 때문에 때때로 그녀는 맞지만, 종종 그녀는 투자 수익을 가져 오지 않는 제품으로 집을 성격에 넣을 필요가있다.

부문 전반에 걸쳐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양질의 회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국가 주식 시장 목록을 통해 선택해야하므로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여 좋은 기업 지배 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또한이 회사의 실적을 한 번에 검색해야합니다 회사는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여줍니다

금 소유권은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억해야 할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수입을 제공합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Nyc와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떨어져 있더라도

시장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들어보십시오. 캐비닛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구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에 대해 어떤 종류의 캐비닛도 모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 중 어느 캐비닛을 자주 선택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 명의 고객 중 75 %가 선택한 최소 하나를 지적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 나는 시장과 거래하려고하는 비즈니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판매자가 집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특정 색상을 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집의 monatary 양을 줄이는 빠른 방법입니다. 구매자는 어떤 색상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그게 중요한 거야

싸구려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린다면 당신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이용하여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고 가정할 때 많은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어떤 식 으로든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누구보다 잘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안정적이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십시오!받고 있잖아! 그게 차이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