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거의 다 됐어, 네가 뭘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다른 모든 분야를 내버려둬.

알았어!거의 완료, 당신이 아래로 스크롤 하 고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선택 하는 것을 이해 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혼자 남겨 두십시오 화면 상단에 있는 ONE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최신 버전으로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SEO를 업그레이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는 경우 WordPress를 사용하도록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부 완전히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 절차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그 문제를 제거하므로 당신은 당신이 개발할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 사이트를 생산하는 필수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나는 다음 날 또는 내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영역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내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영역에 투자 꽤 분명한 어딘가에, 다른 사람들은 너무 확신하지 않았고 그 후에는 블로깅과 관련이없는 것으로 보이지 않는 몇 가지 기능이있었습니다 그것은 내 블로그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 당신이 원하는 경우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 포함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 또는 내가 좋아하고 사용할 수있는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 중 하나를 포함하고 광고 감독자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하고 또한 신속하게 페이지에 다른 종류의 배너를 추가하고 관리 패널에 의해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감독자와 마찬가지로 exec php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중요합니다 당신이 어려운 코드에 포함하는 경우 디자인 템플릿 나는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사용하여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지 못하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가 * 본문 * 배경에 완전히 결합되도록하기 위해, 나는 정확한 동일한 배경 색상 (C : 8, M : 6, Y : 6, K : 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만들고 kubrickbgcolorjpg로 보존 작은 이미지는 본문 배경을 페인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본문에 사용되는 배경과 페이지에 사용되는 배경이 F에 완벽하게 일치해야하는 필수 동작입니다 탠시 스타일

WordPress를 사용하면 얻을 수있는 다양한 혜택 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디자인 템플릿과 비슷하지만 활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실제로 수천 가지 무료 테마가 있습니다. 교회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테마가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스타일을 선택하고 먼저 자료를 설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이트가 개발되면서, 당신은 새로운 것을 고르거나 그것을 맞춤으로써 스타일을 개선하기를 원할 것이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정보를 팀으로 구성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이를 통해 회사 전체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첫 번째는 개별 제휴 온라인 마케터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 MU라는 이름의 MU는 Multi-User를 의미하며 하나의 도메인에서 수많은 블로그 사이트에 수백 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체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회사 또는 가능한 슈퍼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실제로 사용합니다 그 규모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그 이상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RSS 피드를 사용하여 WordPress MUU에 대해, 당신은 즉시 Technorati에 게시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콘텐츠를 작성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버전의 워드 프레스를 설정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직접 도메인 및 호스팅하여 설치해야합니다. 전체 인터넷 초보자의 경우이 프로세스가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 총판모집 지만 FTP를 활용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면 워드 프레스 로그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 작업입니다.

나는 내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영역에서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에 대해 지식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다음 날 또는 그렇게 보냈다 어딘가 꽤 분명하고, 다른 사람들은 너무 확신하지 않았고, 그 후에는 블로깅과 관련이없는 것으로 보이는 일부 기능이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하위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모 – 아이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든 다음 게시물에 대한 하위 카테고리로 다른 짧은 기사 페이지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메인 짧은 기사 페이지에 대한 소개의 일부 유형을 포함하고 메인 짧은 기사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게시물을 가지고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매우 정교 해 보인다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것이 깔끔하고 질서정연하다. 그러나 이 전략은 너에게 달려있다.

소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