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컵스의 불리한 미디어만이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그리고 컵스의 불리한 미디어는 이 이야기의 유일한 부분이 아닙니다. 이번 시즌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 사이트의 아카이브를 통해 검사하십시오. 그것은 지난 2 개월을 비교하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 컵스 기사와 비교하여 프로 브루어의 짧은 기사의 수를 계산합니다. 그러나 그것이이이 기사의 요점입니다. 쓰여진 것은 독자의 관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점이 스포츠 북을 강타했을 때, 분명한 일이 일어납니다.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를 잃을 것입니다. 당신의 통보된 투자자는 브루어스가 이기기 위해 베팅할 것입니다. 언론에 의해 형성된 두 의견

이 제품들은 또한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스포츠 팬을위한 완벽한 선물을 만듭니다. 남성 친구의 행복한 소유자이기도합니다. 대신 옷을 선택하는 것은 어떤 크기의 옷을 구입해야하는지 모를 때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이제, 위의 이해로 무장하는 것은 미디어가 베팅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 제시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 대 밀워키 브루어스를 살펴보자.

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 할 때 군중의 영향이 얼마나 합리적인지, 한 가지는 즉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의 지루한 판지 컷 아웃 팬 대신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가 포함됩니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경기 중 9경기를 치렀다. 레이스는 시즌 초반에 득점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은 여전히 환상적이지 않았지만, 그들은 빠른 안타를 개발해 왔다. 레이스의 선발 로테이션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훌륭했다.

약점 : 블라디미르 게레로 와 모랄레스 와 함께이 라인업에 있었던 팝은 더 이상 모랄레스가 여전히 아프지 않고 DL에서 올해를 시작할 것이며,이 그룹이 어떤 형태로 남아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가 돌아 오면 토리 헌터는 이 그룹 전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는 크로포드에게 그를 도울 것을 진정으로 요구했습니다.

일요일 티켓 계획은 어떤 문제를 해결 했습니까? 특별한 날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축구 경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센스 계약과 마찬가지로 배열된 비디오 게임이 진정한 스누저인 경우 총 액세스 권한이 없는 팬은 비디오 게임을 견뎌야 합니다. NFL 일요일 티켓은 팬의 손에 다시 힘을 넣어 훌륭한 비디오 게임으로 전환하고 잡히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불행한 네트워크의 손에 레드 삭스는 실제로 훌륭한 뉴스의 절차가있는 경우 레이스가 가지고있는 것처럼 끔찍하게 고투하고 오늘 축구 중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분명히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폐쇄 한 현실을 즐기셔야합니다. 특히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해 조쉬 베켓 (Josh Beckett)으로부터 8 이닝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내기를 걸 때, 당신은 그들의 기회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다양한 회계사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실제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대 2 첫 번째 위치 그룹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팀이 팀 A와 팀 B라고 가정 해 봅시다. 각 팀과 모든 것이 동등합니다. 라인은 그룹 A-110 팀 B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팀이 가까워짐에 따라 라인도 마찬가지로 $ 100에 가깝습니다. 스프레드 작업은 실제로 가능성있는 결과를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 여론을 분열시키다

우리의 상황에서, 당신은 양키스의 그룹에 당신의 $ 300을 베팅해야 할 것입니다 1 달러마다 당신의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농구와 축구와 달리, 뉴욕 양키스는 특정 금액으로 비디오 게임을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은 게임을 이기는 것입니다. 우리의 상황에 따라 로열스를 위해 베팅하는 도박꾼은 그들이 베팅 한 100 달러 당 270 달러를 얻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5 위 AL East) : 달러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지난 시즌의 지난 50 경기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더 나은 공을 뛰었기 때문입니다. 전체 리그의 다른 모든 팀보다 물론, 특히 투수진에서 위에서 아래로, 그러나이 라인업은 훨씬 더 좋아 보입니다. 2015년보다 지금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부서의 새로운 유망한 그룹이 될 수 있다.

야구 베팅을 다른 스포츠와 다르게 만드는 몇 가지 특별한 요소가 있습니다.이 요소는 실제로 베팅의 위험을 낮추고 자금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 번째는 나열된 투수 대 액션 투수 선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