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스타터가 되십시오. 셀프 스타터는 또한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을 생각하고 아마도 그것이 가져올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꿈꾸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셀프 스타터가 되십시오, 셀프 스타터는 또한 성공을 위해 필요한 것을 생각하고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꿈꾸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기회를보고,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배우고, 추가 약물 치료를받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가 일반 http://sns-pro.net 적으로 마케팅 이유를 찾지 않는 것과 같은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회사가 그것을 공급하거나, 직접 만들거나,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성취하도록 돈을 지불하는 것 결국, 당신은 다른 누구도 당신의 인종에 대한 우위와 함께 할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

장애물을 보라. 기회는 새로운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한다.

그만둘 핑계가 아니다.

이 한 가지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 일어나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에너지 기술은 아마도 대부분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비즈니스에 좌절하게됩니다. 어떤 새로운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고 시도 할 수있는 것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나가서 모든 가족과 친구들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전화를하고, 약속을하고, 판매를하고, 비즈니스를 창출합니다. 파트너

그 중 가장 좋은 부분은 일반적으로 언제, 당신은 마침내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배달하고 일반적으로 매우 잘 모든 기쁘게 그들은 상상 어디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는 확실하게 만들 것입니다!결국,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채팅에 생성 된 저렴한 멀티 레벨 리드에서 개발하는 최고의 리드를 발견 할 것이다 더 만족 고객은 당신이 나중에받을 것입니다 더 많은 추가 고객을 찾을 것입니다 지금은 유망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이끌어야 하는가, 아니면 당신 자신의 회사를 건설해야 하는가? 전문가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당신이 극도로 리드를 만드는 좋은 방법은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 자유 시간을 갖지만 말하기는 쉽습니다. 좋은 점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기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평판 좋은 회사에서 리드를 얻어야합니까, 아니면 자신을 구축해야합니까? 전문가들에 의해 문서화된 바와 같이, 기술은 자신의 리드를할 수 있어야 합니다. 리드 세대는 귀중한 시간을 필요로하지만, 말하기는 쉽습니다. 좋은 점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기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좋은 팁은 go net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파는 블로그를 설치하고 인터넷 안에서 주문을 받는다. 사람들은 신용카드로 사고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의 콘도미니엄으로 배송되는 물건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돈을 벌더라도 크게 증가할 것이다. 인터넷이 종종 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목표를 설정하고 얻을 수있는 개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수행하고 싶어하고 필요한 것입니다 왜 당신은이 가정 사업에 들어가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낼 만큼 충분한 돈을 벌고 싶은가, 아니면 진짜 집을 사야 하는가? 순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 진입하는 이유는 개인적인 것이며 이러한 질문을 해결할 것입니다. 아무 것도 결정하지 않고 목표를 설정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몇년 동안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아이디어를 위해서는 단지 종이를 함께 펜을 가지고 컨소시엄을 즐기는 사람들과 관련하여 생각하십시오. CEO를위한 서클을 그리십시오. 이제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서클을 그리십시오. 사장과 부사장을 쓰십시오. 그 밑에 몇 개의 서클을 쓰십시오. 그리고 지금 당신은 기업 관리 업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밑에 몇 개의 서클이 있고 상점 관리자가 있습니다. 그러면 판매 담당자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모든 직원들은 더러운 일을합니다. 그래서 그들보다 높은 수준이 지불됩니다. 그 수준의 cla가 지불되고, 등등, 연료 절약 장치의 최고 디스트리뷰터는 우리 자신의 평판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멀티 레벨 마케팅은 종종 다양한 선택을위한 새로운 개념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성공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전통적인 학교에 15 년을 소비합니다이 특정 업계의 모든 사람들 중 3 %만이 돈을 벌 것입니다. 성공 확률을 배우는 가장 초기 단계는 엄청날 것입니다.

제품 –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징후는 그들이 판매 할 수있는 제품이나 제품 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판매하기 위해 무엇을 묻는 지 살펴 봅니다. 회사 자체가 제공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도시의 공장을 사용하고 있는가?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사기 예술가가 자주 회사 제품의 너무 많은 공급을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그들이 충분히 가질 수 있는 것은 종이나 서류들이다. 그들은 진짜처럼 고객들에게 전달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상품의 공급이 부족할 것이지만 그들은 제품 자체를 제조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어떤 공장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법적 권리가 무엇이든간에 동일한 부분에서 본질과 함께 더 많은 것을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과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