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요

11 크리스 헨리의 복귀 08-09년에는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2대 0으로 항복한 이후 크리스 폴은 이미 무관했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가 자리를 채울 것이라는 것을 보고 왕좌를 되찾으려는 2010년 시즌에 마침내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8) Stephen Curry – Flat은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입니다. Hands down, period, 빠른 트리거와 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을 하고, 44 %, 그리고 그가 주사위로 90 % 플레이어가 될 라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낮은 등급의 능력은 바닥을보고 픽앤롤을 연주하여 그를 특별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이전처럼 그의 삶의 경험을 고르고 굴리는 것 그의 불충분한 크기와 옷줄에 도달하는 능력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Laniers가 Bucks와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긴 시간 동안 각각의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Lanier는 전체 nba 경력 동안 평균 231 점, 각 경기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1984-1985 시즌 이후, Nuggets는 1988 년과 2004 년에 다시 부문 챔피언이었습니다. Nuggets 팬들에게는 불행히도 두 번째와 첫 번째 플레이 오프에서 패했습니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대한 돈은 여전히 파악하기 어려웠습니다.

사람들은 몇 가지 다른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그 장치는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지만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직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시스템은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규칙을 제공하기보다는 자신을 위해 적절한 선택을합니다. 시간의 97 %를 이기고 개인이 자금을 확보하십시오.이 상금으로, 당신은 나열되고 더 높은 확률로 베팅은 큰 이익을 얻고 더 많은 스포츠를하려고 시도합니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 씨를 14년 동안 매년 흥미 진진한 스타라고 불렀습니다. NBA 온라인 웨스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그의 결승전에서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은 셀틱스의 위대한 팀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 완벽 주의자 였고 훌륭한 수비수와 훌륭한 샷으로 유명했습니다. Micheal Jordan은 특정 NBA 플레이 오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Jerry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 모두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녀석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형태의 크로스 오버 운동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가는 신뢰할 수 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 매혹적인 패션으로 그를 창조할 수 있는 방법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움직임 중 하나는 Peja라는 선수에게 크로스 오버를 했을 때였습니다. Steve가 그것을한 후에 그녀가 그 잘못된 길을 찾았던 빠른 움직임. 그는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지금, 당신이 실제로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전에 말했던 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재능이 열심히 기능하지 않는다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재능을 능가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충분한 재능은 당신이 항상 더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나타낼뿐입니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을수록, 쉬운 Steve Nash는 완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유형; NBA 선수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하면 작은 리그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 기억하십시오. 하늘은 한계입니다.

96-97년 NBA를 5번째 축하하는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와 관련된 상위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모두 순위를 매기지 않고 추가 약물을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항상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정했다.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을 통해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금을 캐고 있었다. 금은 NBA 결승전 트로피가 될 수 있다.

너기츠는 정말로 당신의 시장 헐크 티비 NBA 2010 플레이오프에 성공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이나 출전했고, 최근에는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에 두 번이나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은 역사를 통틀어 계속해서 금을 향해 나아갔다.

Okafor 수비 결승선 주위에 다른 강한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가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발생률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인해 분명히 예상되는 생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