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활용하는 두 번째 방법은 이전에 당신의 아이의 삶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이전에는 자녀 생활에 극도로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은퇴를 생각할 때, 이것은 정확히 같은 방법이 될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대학 기금의 25-50%를 잃는 기회를 잡고 싶으십니까? 자녀의 삶에 관해서라면, 최고의 투자 기술을 수용할 수 있도록 금전적 조언자나 대학 비용 절감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Shipler는 마찬가지로 미끄러운 슬로프 빈곤이 교육대학이 될 수 있는 것을 언급하였다. 누군가가 학교를 떠나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를 찾는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그 개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종종 건강과 구강문제로 이어지는 장점이나 정말로 가난한 직업을 나타낸다. 그들은 종종 더웠던 낡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한다.

그리고 타이어에 대한 현금을 지불할 수 없다. 수리 작업 비상 상황 기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다. 결국 입에 입에 입에 오르고, 일주일에서 주까지.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삶의 유형인가?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을 요구하지 않았는가? 4년제 학위가 절대적으로 필요한가? 사실, 실은, 실효적인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득이 되는 고용을 얻는 열쇠는 학위가 아니지만, 수요가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부유한 가정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부모님은 당신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좋은 친구나 다른 학교 또래 그룹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좋은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저처럼, 그들은 그저 생각과 대처의 나쁜 관행을 선택하거나 강화할 것이고, 그것은 평생 동안 나쁜 고통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일하지 않는다’라는 과제를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으면 개인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 화상영어 이어야 한다.

금전적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이 전략의 요인, 예를 들어 실제로 현금을 제공한 개인은 아이들이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단지 대학과 관련된 지출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몇 천 달러를 받고 오토바이를 사는 것!

분명히, 몇몇 훈련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알아내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것은 국가가 다루는 낮은 위협 투자이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의 재정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현금이 보장될 것이다. 앞으로 몇 년 후의 등록금과 비교할 수 있는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금융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협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열린다.

과음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음료의 다양성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더 낮은 학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물기를 빼고 내일까지 일을 미루는 것이 분명하게, 어떤 실용적인 사람은 그것이 가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장점을 활용하는 다양한 형태의 대학보존계획이 존재한다.

이를 연구하고 요구조건에 맞는 가장 훌륭한 방안을 선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금전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해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측면을 돕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래의 요소들을 조사해서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봐야 한다.

대학생이 반드시 해야 할 수준의 공부와 공연을 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덜 비싼 가격으로 그것을 하도록 허락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투자한 후에 정말로 알아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