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하드디스크를 완전히 연결하지만 매우 높은 rpm 및 여러 경로(접속 속도 향상)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그다지 유사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USB 하드디스크를 완전히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는 그다지 유사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큰 화면에서 어떤 모습일지 관찰해 보라. 그것은 단지 그것이 작동해야 하기 때문에 내가 작동하는 것을 돕는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AMD 64 프로세서의 실제 기능과 800 달러 미만의 250MB Hdd 기능을 결합하면 실제 군중으로 시계를 작동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 시스템과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마주칠 수도 있다.

또한 이 때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당신의 포켓 PC에 설계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당신에게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를 추가할 수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현재 그것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카메라, 심지어 비디오 카메라, 캠코더까지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하드 드라이브일 가능성이 높다.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책상이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으로 간주될 것이다. 며칠 동안의 점수에서 작은 데스크탑은 작은 버전의 컴퓨터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미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 시스템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 위에 순서대로 놓일 것이다. 우주로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s 결과처럼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에서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집 네트워크에 전원을 공급하게 될 것이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로 다운된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또는 페이스북과 그것을 사용하는 온라인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웹 캠 구매를 친구나 가족 클래스와 계속 연락하고, 어떤 픽셀을 구입하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는 훌륭한 기술이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항상 더 높고, 덜 화이싱된다.

많은 경우에서 우리 모두가 그런 종류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에서 좋은 800달러짜리 노트북은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처리할 수 있다.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잡일을 처리할 수 있다.

그리고 크기와 가격은 내가 내 넷북을 진지하게 좋아하게 하고 사무실에서 그것을 아주 잘 사용한다.

그리고 최신 버전은 심지어 더 많은 힘을 전달하고 데스크톱이 이전에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먼저 획득하도록 한다.

노트북 평균 노트북이 실제 기술을 입력하기까지는 1~2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웹 카메라 : 웹 카메라는 최대 컴퓨터를 연결하여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컴퓨팅 장치에 바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Yahoo, Skype 및 Facebook과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어떤 픽셀을 확인하고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몸캠피싱카톡 더 많이 뾰족 해집니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만약 당신이 좀 더 많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과 관련하여 확실히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그 자체로 90 GHz의 특정 사용자와 터보 부스트 소프트웨어로 300 GHz의 터보 부스트 소프트웨어로 실행된다.

이 제품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즉시 실행할 수 있고, 전력 사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대부분의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메모리 4GB가 충분하지 않으면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실행할 계획이라면 이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과 관련된 데스크톱 해머 모델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합니다. 구매할 계획인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사람이 올바른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