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옥스포드 스트리트에는 300개가 넘는 상점이 있다.

유럽에서 가장 붐비는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옥스포드 스트리트는 런던의 유명한 쇼핑 매장인 셀프리지가 10에이커가 넘는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300개 이상의 상점들이 있는 곳이다.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6층 이상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친구 모임 장소는 여기서 발견된다. Regent Street는 종종 사람들이 예산 가이드라인 마크와 스펜서, WH Smith, Deb, Deb, Regent Street에 대해 사람들이 중간 가격의 기사를 찾을 수 있는 쇼핑 메카다. enhams, John Lewis, Boots, Bhs, C & A, Hamleys Toy Shop이 이 거리들 중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여자와 여자가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자매 성인쇼핑몰 옷장 동안 친구들과 연관되어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사람들에게 가장 잘 보이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고마워!그 사람은 어디 갔을까? 그리고 물론 쇼핑몰로 달려가는 것은 그것에 돈을 쓴다!

방콕은 전자 기기와 컴퓨터 부품으로 유명하다. 만약 당신이 주머니에 무언가를 넣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리 워터게이트 호텔과는 반대되는 페치부리 도로의 판팁 플라자로 클릭할 수 있다.

광장은 7층이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여기서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원본 물건을 가지고 싶다면 복제품들을 조심해라. 당신은 심지어 DVD와 CD를 위해 쇼핑할 수 있다.

판팁 외에 포트를 방문할 수도 있다.

Ratchada Line의 une Plaza 컴퓨터 부품을 파는 Rangsit에 큰 쇼핑몰이 있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이 식료품을 사는 방법을 쇼핑하는 동안 당신과 함께 돌아다닐 것이다. 당신이 하는 음식을 어떻게 고르고 다른 치료법들 사이에서 당신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지. 당신과 쇼핑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돈과 관련된 것을 배울 것이다. 그들이 매일 먹는 음식을 어떻게 사는지 보는 것은 우리 아이들에게 교육적이다. 나의 세 yr의 노딸은 우리가 사는 음식과 관련된 음식을 고를 준비가 되어 있고, 7일에서 7주까지는 베이스를 할 수 있다.

체육관은 당신이 우리의 아들과 딸들과 쇼핑하는 동안 그들은 밖에서 욕망이 사용하는 가치를 배우고 있다.

이러한 번거로움을 피하는 좋은 방법은 크리스마스가 지난 달 크리스마스 쇼핑 달을 달성하는 것이다. 크리스마스는 쇼핑몰이 판매하는 계절의 일부일 뿐이다. 많은 상점들이 단지 1년 동안 정기적으로 판매를 한다.

이 판매 기간 동안, 당신은 휴가철 동안 가까운 친척들에게 선물로 줄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을 찾을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은 크리스마스 전에 부패하기 쉬운 더 큰 것을 사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크리스마스 전에 망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몇 달 전에 살 수 있는 많은 현금이 있고, 그것을 포장할 때까지 보관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만약 당신이 도시를 여행하고 싶다면, 여행 패키지는 당신이 좋은 여행사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일 것이다. 당신의 휴가 패키지는 다양한 관광과 함께 쇼핑 지역을 포함할 것이다. A 패키지는 당신을 선택적인 쇼핑이나 쇼핑몰, 돈 시장으로 데려가서 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을 더 싸게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몇 개의 온라인 상점과 쇼핑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아마존이 수건과 세탁 재료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다음 주에 아마존 컴에서 그 주에 대한 몇 가지와 탐험 주간 검색이 필요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치즈와 과일과 야채에 대한 최상의 가격을 제공하는 다른 곳에서 주간 쇼핑을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거래를 하는 이 가게들 중 한 쌍에서 월간 쇼핑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달을 위해 저장하라. 체중 감량을 위한 활동을 완전히 물리칠 다른 쇼핑몰을 살 때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본질적으로 먹지 않도록 해야 하는 매우 건전한 것

수많은 연령대의 여성들은 의류 공급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이 온라인 세계를 사이트에서 온라인 사업으로 서핑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한다.

그들은 몇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스타일을 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신발, 핸드백에 대한 링크, 그리고 당신은 또한 옷들을 주문할 것이다. 어떤 배치를 생각해? 아니면 내가 그것을 주문해야 할까?

전문가의 리뷰와 증언을 읽어보십시오.이 작업은 다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앉아서 완료되어서는 안 됩니다. 검토자가 동의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제품 주변의 장단점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정보에 입각한 동의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이디어만큼 충분히 좋을 수 있지만 적어도 조회를 시작할 때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구매를 완료하십시오.

따라서 효율적인 쇼핑 슈퍼마켓에서 최적의 편안함과 여가를 제공하는 사람은 호텔 숙박 시설에 머물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쇼핑과 무질서 외에 수많은 행사와 다른 재미 활동을 위해 하루 종일 외출할 수 있다.

오늘날 정말로 쇼핑몰이 최고의 영화를 유지해야 한다는 진실은 여전히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