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중순부터 행진까지 성수기가 계속되는데, 이 때 오아후는 사회 각지의 관광객들로 붐빈다.

12월 중순부터 3월까지의 높은 계절은 오아후가 사회 전역에서 온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을 때다. 낮은 계절은 4월 중순부터 6월 중순까지이다. 오아후 결혼식을 계획하기 위해 최적으로 여겨진다. 이 기간 동안 관광인구와 함께 낮은 계절에는 오아후 섬의 날씨 조건이 가장 좋다. 또한 적은 기간 동안 당신의 준비를 함으로써 많은 자금을 절약할 수 있다.

계절

저예산 결혼식은 모든 것을 말해준다: 당신은 제한된 예산을 가지고 일하기 때문에 적절한 계획과 예산 편성이 매우 중요해진다. 정말로 하기 어렵다. 그것은 정말로 모든 것을 프라이스할 수 있다.

당신이 모든 것을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해야 하는지 아는 사람은 누구나 먼저 프라이스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 날 리셉션에서 어떤 근육질의 것을 가질지 결정해야 한다.

해변 결혼식은 편안하다. 바닷가에서 온 자신을 상상해보라. 물뿐만 아니라 공기가 따뜻할 때. 이러한 요소들과 관련된 혼합물은 분위기를 시원하게 하고 매일매일을 돕는다. 물론, 분위기 외에, 복장은 또한 결혼식을 매혹적으로 만든다. 신부는 매우 우아한 가운을 입을 필요가 없다. 대신 그녀는 캐주얼한 드레스를 입을 것이다. 다른 한편에 위치한 신랑은 단순한 짧은 티셔츠를 입을 수 있다.

결혼식 날 그 커플의 독점 촬영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진행 중일 때 당신의 사진을 찍어야 할 것이다. 계획된 촬영을 위해, 미리 계획하라.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에 또는 다른 날에 그것을 완전히 가져가라.

팬들은 또한 여름철에 특별히 리셉션에서 인기가 있을 것이다. 각 장소에 설정된 장식용 팬은 모든 웨딩 레시피로 인쇄될 수 있다.

그들을 정말 멋져 보이게 하기 위해 웨딩 리셉션의 색상 구성과 일치하는 팬을 선택하라. 이것은 확실히 야외에서 히트할 것이다. 또는 텐트가 쳐진 리셉션에서 매우 화려한 팬은 아름다운 장면으로 그려지고 태슬로 장식된 실크 팬을 찾는다.

야외 결혼식을 위한 장소를 찾아 이 상황을 둘러싼 행사를 계획할 것이다. 방해물과 원치 않는 손님들을 막으려면 외딴 장소를 찾아야 한다.

몇몇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부동산, 그리고 정말로 자신의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실내 시설이 없다면, 축하 텐트를 빌려야 한다.

또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다면, 화장실을 이용할 수 없다. 포트아포티를 빌리다

오늘날까지 우리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세계 위에서 시작한 결혼 꽃 전통을 여전히 연습하고 있다.

다른 문화와 국가들은 결혼 꽃과 관련된 것을 채택하고 꽤 꽃 방법을 연습하고 있다.

내가 어렸을 때, 내가 데이팅 앱 매년 여름 내내 셀 수 있는 한 가지였던 것을 깨달았을 때, 적어도 다섯 번의 결혼식이 있을 것이다. 멋진 옷을 입고, 지루한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고, 쿨피를 기다리는 긴 날들이 있을 것이다. 나의 결혼 생활 변명은 결코 설득력이 없었다. 나는 보통 종양이 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과장한다.

화장실에 소음을 재탕할 때, 나는 그것을 과장한다.

물론 부부를 위한 광범위한 선택은 실제로 그들의 결혼식을 외부에서 하는 것이다. 길 건너편에는 여전히 큰 결혼식의 화려한 요소들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비용이 훨씬 덜 들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야외 결혼식이 완전한 행사 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교회나 홀에서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할 수 없다. 의식과 파티는 종종 같은 장소에서 서로 바로 개최된다.

정식 결혼식은 아마도 가장 전통적일 것이다. 남자들은 낮 결혼식 파티를 위해 저녁이나 아침 양복을 입을 것이다. 신부는 기차 형식의 신부 가운을 사용하여 전신 드레스를 입을 계획이다. 가장 정교한 것은 수정 구슬, 오네이트 자수 또는 완전한 베일이 결합된 훌륭한 레이스 액세서리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이 항상 전통적인 결혼식을 올리기에 적절하며, 긴 장갑을 끼어야 한다.

실제 장소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마사 스튜어트 웨딩스에서 제공하는 튤립 페탈 템플릿을 제거하는 것이다. 이 링크를 클릭하여 템플릿을 찾을 것이다. 일단 가위를 다운로드하여 템플릿을 잘라내기 위해 사용하면, 템플릿을 밟기 위해 움직일 수 있다.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밝은 색과 분홍색과 오렌지색의 생생한 그늘에 있는 축제적인 게베라 데이지가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투명한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야생화가 놓여 있는 야생화 센터피스가 뒷마당 전화 커버리지에 이상적일 수 있다.

뷔페 서비스는 옳다. 비공식적인 저녁 식사. 뷔페 서비스는 당신의 아들 신랑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될 수 있다.

dj에서 블루그래스 밴드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아이팟이 탑재된 그들의 아이팟에 이르기까지. 트랙

당신은 아마도 친구가 당신의 웨딩 케이크를 굽는 것을 개발함으로써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은 당신의 지역 내에 이웃 대학을 가지고 있는가? 접근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