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거의 다 했어.어떻게 할 건지 추측하지 않으면 다른 모든 분야는 그냥 내버려 둬.

좋아!거의 완료됨, 아래로 스크롤하여 업데이트 옵션 버튼을 찾을지 추측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그대로 두십시오. 상단 화면에서 한 번의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피하십시오. 최신 브랜드를 사용하여 플러그인 업데이트를 더 많이 주문하십시오. SEO를 업데이트하지 않음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의 활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당신이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되는 것이다. 또한 이것은 단지 코멘트, 영화 또는 작은 아이템으로 생각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함께 출판과 함께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하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될 수 있게 하고 사실의 중심도 완성할 것이다.

Public_html 텍스트 자체에서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Public_html 폴더를 엽니다.이에 대해 쓰기는 일반적으로 public_html을 표시하고 public_html 텍스트를 클릭하면 폴더 부동산 속성만 표시됩니다.

따라서 베이스 피싱을 키워드 도구에 입력함으로써 베이스 피싱 테마와 유사한 키워드와 실제로 검색된 위시 키워드를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를 제시하는데, 실제로 검색된 키워드를 찾는 것은 검색되지 않는데, 이는 트래픽이 많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저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가지고 디자인을 시작했는데, 다른 프로그램들은 너무 많이 사용되긴 했지만,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제 여러분이 작은 것을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온다. 일단 여러분이 플러그인을 모두 활성화하면, 여러분이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바로 옆에 있는 설정 탭으로 향하게 된다.

WordPress는 또한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때마다 당신이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다는 것을 검색 엔진에 경고하고 당신의 웹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맵을 색인하기 위해 거미들이 일상적으로 생성된다. 구글 포스트 구글 AdSense를 클릭할 때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의 Word Press 블로그 ab Muscle에 Google AdSense를 추가함으로써. 당신의 글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는 사람이 구글 어드센스보다 수많은 웹사이트에서 돈을 만드는 더 쉬운 방법은 아니지만, 당신의 글에서 주목을 끄는 좋은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몇 가지 속임수가 포함되어 있다.

좋아!거의 완료됨, 모든 반대 필드를 그대로 두십시오. 수행한 일이 바닥으로 스크롤하고 올바른 선물 업데이트 옵션 단추 단추 단추 화면 상단에 있는 A 클릭 업그레이드 버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최신 브랜드 없이 플러그인 업데이트됨 SEO를 업데이트하지 않음

이것은 모두 나에게 새로운 것이었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지시를 따랐고, voilaI는 나의 첫 블로그를 재피에 배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Utilised가 무엇을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기능은 나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기사를 쓰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재료 설치 프로세스 전에 웹 호스트에서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목록 PHP 버전이 41 이상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호스트 회사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해당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여 먼저 확인하십시오.

첫 번째는 한 계열사 마케터와는 상관없지만 항상 그것을 통해 알 수 있는 당신의 언급이다. 그것의 “MU MU”라고 불리는 단어는 당신이 확실히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 1 도메인을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정말로 기업, 그룹, 조직, / 또는 웹사이트 슈퍼 기업가들에게 그들의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하기 전에 그 규모에 도달하기 전에 더 많은 것에 대해 알 필요가 없다. 워드프레스 뮤

점 ORG 옵션 내의 플러스 사이드는 당신이 완전한 제어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웹사이트 시스템을 스스로 유지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지 않는 추가 중량(플러긴, 테마 등)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결과적으로 이익을 얻는다!어떤 대안이든 간에 하나의 호스트에서 추가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음

페이지를 작성하여 페이지 쓰기 패널을 스크롤하여 모든 1 seo 영역을 향해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와 개요를 추가하십시오. 이는 템플리트의 상단 부분에 있는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