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 이해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합니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살 수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오피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잠깐 생각해보라.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웹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이 없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할 수 없다는 진실이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 시도가 쓸모없어진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더블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무엇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발견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모두 언급되고 완성된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개인들이 단지 여분의 현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환상적인 일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실제로 9-5개의 일을 그만두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 중 일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할 수 있다.

빠른 현금을 찾아 끊임없이 전략을 시도하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들은 안정적이고 느린 방법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고객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캡처 페이지이러한 고객은 고객을 위해 목표 목록을 구축할 뿐 아니라, 고객이 앞으로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및 추가 품목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따라서, 중요한 문제는 이 눈사태를 어떻게 헤쳐나가고 실제로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잠재고객에 대한 리뷰와 설명에서 정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제품의 측면을 지적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그것을 이용할 때,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큰 스트레스를 주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는 달리,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가치를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세부사항을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큰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쉽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에게 다른 것을 알려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내가 어떻게 돈을 받죠? 그냥 기다리고 있었지? 제휴 마케팅은 매우 빠른 조직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 사업을 진행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두 가지 결제 접근법을 계속 얻기 위해서는 비용당 비용과 마일당 클릭당 두 가지 결제 접근법이 필요하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웹사이트에 판매자 광고를 하는 것에 대해 지불되고,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더 많이 취하며, 광고 클릭 시 보상해 준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들은 점차 줄어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