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적절한 자신을 취하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을 사는 것과 평균적인 삶을 사는 것의 차이가 될 수 있다.

건강과 적절한 자신을 취하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을 사는 것과 평균적인 한 가지 합리성의 차이일 수 있다.

왜 나는 이것이 단지 건강이 거의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2009년에 나는 중견보충회사의 고문으로 재직 중이었다. 회사 주인은 나에게 그의 부스에서 무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을 알고 있느냐고 물었다. 사실, 그는 미지의 얼굴, 아직 보지 못한 새로운 얼굴들, 내가 가는 이슈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진짜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내가 그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했던 두 명의 남자들을 발견했다.

실제로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해 주세요!단지 다른 사람들의 압력에 굴복하는 것을 아껴두어라. 단지 몇 가지 재료들이 아이템 단계에 기울어지고 개인적으로 좋은 접근법을 느끼도록 하라.

나는 피트니스 도그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를 소개받았다. 나는 내가 하루 동안 출근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리고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숨이 차서 피지에 완전히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이전에 무엇을 성취했는지 물었다. 그는 토니 호튼이 복근과 전체 상체 Get에 가장 잘 만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이전에 끝냈던 운동이 어떻게 확실히 심근경색 운동이었는지를 알려주었다. 스스로 ab 바퀴를 돌리고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예외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운동 일기는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기술로 남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게 해준다. 일기는 당신의 인식을 높이고 당신이 얻는 성과를 추적할 것이다. 최고이자 중요한 목표 이후 당신의 피트니스 추구를 상상하는 것이다.

또한 리조트에서 지역사회의 일원이 되어야 한다.

지방 손실은 개인화하기 어렵다. 당신은 매우 뿌리 깊은 나쁜 습관을 깨고 새롭고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대신 지원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훈련 리조트에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상호작용 레깅스룸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유로 그곳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가족 도움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모두 공동체로서 함께 일해서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울 수 있다.

시간

최근에 나는 당신의 몸매 라운드에 대한 기준이 다른 연맹들이 가질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력을 가지고 있는, 다른 연맹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 더 곡선미 있는 부드러운 쪽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 중 한 명은 문 밖으로 나왔다.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고, 운동적으로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등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어떻게만 했을까? 그 쇼? 그녀는 심지어 상위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다!신체와 자신을 잘 받아들이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을 사는 것과 평균적인 하나의 실제적인 것의 차이일 수 있다.

왜 나는 이것이 거의 모든 단계마다 건강이 치료된다고 굳게 믿는다.

나는 많은 인기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따라왔다. 계열사 마케터가 약 3개월 동안 유망한 창조물을 생산하는 것 같다. 단지 몇 년 동안 광고만 따를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매년 개선의 부족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꽤 번거롭기 때문은 아니다. 단지 광고만이 매일 한 시간 이상의 노력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초기 이득의 달을 회복하는 것 같다면 남에게 제대로 된 시도를 하지 않는 것이 아닌가요?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추가적으로 비싼 헬스클럽 회원을 포함하는 것이 문제라고 믿는 것은 그들이 결함 있는 전제하에 만들어 졌다는 것일 수도 있다

전형적인 건강 규칙의 첫 번째 부분과 표준은 운동 전후에 스트레치를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다. 남성 건강의 큰 측면은 올바른 심근경색 지시 심장이 혈액 펌프를 얻고, 폐 용량을 증가시키며, 혈액에 산소를 분배하는 능력은 자신에게 올라오는 모든 것에 거의 무제한의 에너지를 제공한다.

혈류는 또한 뇌의 산소를 유지시켜 전반적인 산소를 향상시킨다. 취급의 편리성은 근육 발달과 근력 훈련이다. 이제 이것들은 확실히 이용할 수 있다.

어떤 남자들은 근육 묶기를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피트니스 랜드마크를 따라 매우 구체적으로 설정하기에 충분하다. 매일의 운동을 통해 허리 라인에서 2개를 벗기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만약 당신이 2인치를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단지 이러한 유형의 프린터를 얼마나 정확히 흘리고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비현실적인 목표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를 정하도록 만들라. 당신의 자신감을 산산조각 낼 뿐이다.

연구는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건강하고 성공적인 생활방식의 열쇠라는 것을 보여준다. 건강한 습관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21번 행동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