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리셉션에서 우리는 200명을 제공할 것이다(적절한 메뉴를 조정하십시오)

이 리셉션에서 우리는 200명을 제공할 것이다(적절한 메뉴를 조정하라) 우리는 5가지 다른 디저트 선택(각 선택의 약 50인분), 큰 과일 접시(또는 작은 접시 2개), 큰 야채 쟁반(또는 작은 것 2개)을 가질 것이다.

과일과 베리 – 모든 사람들은 과일과 열매를 좋아한다.

이것들은 분명히 채식주의자고 거의 모든 디저트에 아주 많이 추가된다. 핵심은 가장 신선한 과일과 열매를 고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역 농산물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확신할 수 있다.

패션이든 요리든 가장 뜨거운 트렌드는 종종 큰 도시에서 시작된다. 파리와 뉴욕에서 디저트는 마카롱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초콜릿 가나체나 향미 버터크림과 같은 맛이 좋고 풍부한 것을 한 겹 담은 부드럽고 통풍이 잘 되는 쫄깃한 페이스트리에 관한 것이다. 마카롱은 모든 트렌드 중 최고를 결합한다.

그것은 작은 물림과 많은 맛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특이하다. 특별 행사 디저트

이 모든 것들이 맛있는 디저트 아이디어를 만들어 주니까,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확인해 보라. 여러분은 온라인에서 검색함으로써 이 모든 요리의 요리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의료 전문가라도 여러분의 식단이 여러분의 건강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 음식을 먹고 운동하는 것과 함께 저지방 식단을 포함시켜야 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하루에 적어도 8온스의 물을 마실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젤라토의 또 다른 편리한 요소는 디저트를 구입한 후 6개월까지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응접실에서 신선하게 만들면 즉시 얼어붙어 유통기한이 연장될 수 있다.

가능한 한 빨리 먹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일 조금씩 먹어 맛을 음미할 수 있다.

그것을 요구하는 요리법에서도 아이스크림의 대체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그 맛을 좋아할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생일 파티에서 그것을 대접하기로 결정한다면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즐기며 지루한 식료품 아이스크림을 한 갤런 통이나 먹는 대신에 자연 재료와 더 많은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날카로운 맛을 가진 간식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라.

요리법을 모아서 필요한 것들을 식료품 리스트에 델리타스 만들어라. 반드시 디저트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해 요리법을 복사하라. 만약 사람들이 자원해서 당신이 그것들을 위해 모든 물자를 구입했는지 확인하도록 도와준다면,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예의일 뿐이고 당신의 자원 봉사자들은 이 단계를 고마워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물로 그것을 다 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도와준 것을 이용하고 싶지 않다. 증발된 우유에 효모를 분해하는 것 또는 크림 설탕 한 큰술을 넣으세요. 밀가루와 소금을 그릇에 넣고 빵 부스러기까지 커트하세요. 파이 반죽은 계란 노른자와 효모 혼합물을 넣고 반죽을 반으로 잘 섞일 때까지 섞으세요

디저트에 대한 나의 생각은 180도 뒤집어야 했다. 내가 처음 깨달은 것은 그들이 맛있기 위해 디저트에 밀가루를 항상 먹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실험을 시작했고 훌륭한 초콜릿으로 덮인 아몬드 레시피를 고안했다. 지금, 나는 이것을 조심해야 했다. 왜냐하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크 초콜릿으로 개조한 많은 숨겨진 방부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든 천연 바닐라. 이 레시피의 재료는 아몬드, 다크 바닐라. 초콜릿 칩, 모든 천연 땅콩버터, 모든 천연 버터 스프레드(유제품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버터는 유제품에 민감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음), 모든 천연 바닐라(바닐라는 그 안에 글루텐을 숨겨둘 수 있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있음)

옥수수 전분과 바닐라를 넣고 정말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은 다음, 밤새 냉각된 크러스트 냉동 초콜릿 타르트에 혼합물을 붓고, 내가 원하는 대로 민트 잎을 사용했을 때, 딸기, 블루베리, 아몬드를 사용하여 몇 가지 이름을 지을 수도 있다.

이제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은 디저트를 먹었으니 밀가루 디저트를 먹으려는 시도를 포기할 수 없다. 몇 년 동안 아들들은 결코 바나나 크림 파이를 먹을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유제품에 알레르기가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자란 바나나 크림 파이는 기본적으로 내가 내 아들들을 죽이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다른 재료들과 함께 통유였다. 그러나 나는 그들에게 이런 종류의 파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공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내가 쌀 우유로 시도했던 끔찍한 도전이었다. 오, 끔찍했어!그리고 나서 나는 내 딸들 중 두 명과 함께 글루텐이 없어졌다.

빈티지 디저트 접시는 또한 식탁에 접시의 황금빛 터치로 우아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빈티지 디저트 접시가 있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 요리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고 그들이 파고들도록 격려할 것이다!골동품 접시를 제공하기 전에, 우아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균열과 긁힌 자국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발효 초기에 주정을 첨가하면 더 달콤한 와인에 첨가되지만, 알코올의 함량은 알코올의 빠른 혼합물에 따라 15%에서 20% 사이로 증가할 것이다.

나는 네가 각각의 디저트 테이블을 장식하고 아이디어를 위해 크리에 대한 나의 기사를 볼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