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카드는 정확히 그들이 의미하는 것이다

선불카드는 정확히 그 뜻이다.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현금을 넣어야 한다.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고 기름값을 지불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만약 당신이 카드에 돈을 넣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 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음 구매하기 위해 출발하기 전에 카드에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에는 APR이 낮거나 연 퍼센트가 낮은 카드에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웹사이트가 이미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쉽게 결정하고 또한 인터넷을 통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카드를 얻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도입률을 너무 주목해야 한다.

대부분의 카드 통합 제안은 보통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만 가능하다; 대부분 12개월 동안 입문률이 당신에게 유리할지 확인하라. 특히 입문 기간이 만료될 때, 광범위한 선택을 위해 쇼핑을 해라.

이자부담금은 사전에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APR 요금이 10%에서 19% 이상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의 형태에 대해서는, 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된다.

연방거래위원회는 신용카드가 신용불량자를 어떻게 개선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핵심은 장시간 계좌를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 내역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내역의 길이보다 지불 내역에 더 많은 무게가 주어진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받는 것은 신용을 다시 쌓기 위한 올바른 방향의 한 단계임이 분명하다

또한 매주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에 대한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그렇다, 많은 회사들이 이 카드들을 신용카드현금화 제공하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회사들은 처음 몇 달 동안만 0 이자를 적용하는 제로 이자 카드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최고의 잔액 이체 신용카드를 찾고 싶다면, 당신은 정말로 낮은 이자율을 가진 신용카드 회사를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월별 잔액을 가지고 다니려면, 최소한 당신이라도 할 수 있는 것은 저금리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저축할 수 있도록 이런 종류의 신용카드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에 전화를 걸어 그들의 저금리 카드에 대해 문의할 필요가 있다.

정직한 기업을 상대하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0의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며, 신용 회사들은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여 그들에게서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입문 제안으로 광고한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를 제공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에 나온다.

신용원 은행은 미국을 대표하는 VISA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디트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최대 발행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 시장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첫째, 보안 카드 – 이런 유형의 카드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그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증금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카드를 쓰기 위해 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게 만든다.

카드 소유 및 사용 총 비용 계산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카드 구입 시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사용 비용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할 때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비록 그들이 일반적으로 선불 신용카드로 알려져 있지만, 이 충전 카드들은 본질적으로 신용 기관들이 아니다. 약간 혼란스럽나? 더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보안이 용이한 카드는 신용 점수를 다시 매기는 데 도움이 되지만, 월간 소액 구매에만 유용할 수 있다.

비싼 물건을 사려고 한다면 보증된 보안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