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의 나쁜 점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카드의 나쁜 점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연간 수수료와 다른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카드 사용에 동의하기 전에 카드의 약관을 읽어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단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개인들을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자신의 이익보다 당신의 요구에 더 초점을 맞춘 회사들을 선택하라.

온라인에서 요금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인데, (즉, 비자 또는 마스터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받고 싶은 카드 공급자의 웹사이트에 로그온하면 된다. 그들은 보통 어떤 발행 회사를 선택할지 선택한 후, 당신은 그 회사 웹사이트에 가서 선불 요금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신용카드현금화 모든 것이다. 문간으로 바로 배달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온라인 신청 외에 다른 옵션이 있는가?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매달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산 물건에 대한 지불을 해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긴급한 일이 있었거나 당신의 청구서를 전액 지불하지 못하게 한 어떤 것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지 마라. 월, 이해할 수 있는 한, 최소한의 금액만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금액을 지불하고 가능한 한 빨리 갚도록 해. 오, 그리고 제때에 꼭 지불하도록 해.

에밀리 데이비슨 같은 신용점수 전문가들은 “원하는 만큼 카드를 가질 수 있다.

그것은 최대한의 책임을 지고 카드 관리에 관한 것이다. 대출자가 너무 많은 신용카드 계좌를 본다면, 그는 적어도 당신이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어떤 것에 대한 신청서를 제때 지불해 왔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신용이 나쁜 카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보안 카드를 찾는 것이다. 즉석 승인 카드라고도 알려진 보안 카드는 선불 보증금을 요구하는 카드다. 미리 입금한 돈은 카드의 잔액이 될 것이다.

선택하기 전의 다른 카드 비교 – 수수료 신용카드는 모두 다르지 않으며, 최종적으로 올바른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비교해야 하며, 이러한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일부는 수수료 기능이 없는 고객에 대한 특권을 포함할 수도 있다.

이 수수료들이 합산될 수 있는 반면, 무료 처리 장비와 같은 전체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다.

사업주 또한 수수료와 신용카드 거래의 이점을 균형을 맞춰야 한다.

수수료보다 신용카드를 받아 더 많은 돈을 벌 것인가?이 카드로 당신은 다른 유형과 함께 달성할 수 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신용카드의 이 카드는 신용 점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사람에게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다.

신용 대 부채 비율은 개인 금융 세계에서 중요한 계산입니다. 당신이 좋은 위험인지 아닌지에 대한 지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비율이 전체 신용에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이것을 봅니다.하지만 개인 카드에도 적용됩니다.

그들은 보상금을 위해 그것들을 보관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살 여유가 없다면 그 에어 마일은 매우 높은 가격에 오고 있다.

그들은 비상사태를 위한 카드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비상사태는 몇 번이고 발생하는 것 같다.

휘발유 신용카드의 가장 큰 부분은 휘발유 할인을 받는 것이다. 쉘, BP 또는 다른 곳을 통해 대부분의 휘발유 구매를 하든지,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카드를 받을 수 있고, 휘발유 할인을 제공하는 표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올바른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것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내부 팁을 준다.

모든 잔액을 제때에 그리고 매달 전액으로 지불하라.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액 지불하는 것을 요점으로 삼아라. 이렇게 하면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닫을 때 왜 조심해야 하는가? 정답은 신용보고서 마감카드는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빚을 지고 있다면,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당신의 신용비율을 더 악화시킨다. 또한, 단지 일부 카드를 닫는 행위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CC 지불 데빗 카드가 일반적으로 더 빨리 승인되는 것보다 직불 카드 지불로 더 빨리 지불될 것이다. 이것은 돈이 더 빨리 손에 들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