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조공 카드는 초기 신용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즉, 작은 구매만할 수 있는 것 신용카드현금화 을 의미합니다. 자동차 요구 사항에 많은 금액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큰 구매를 원하면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로 인해 당신은 무급 신용을 높이는 데 갇히지 않습니다.

좋은 보상 학습 과정을 선택하라. 보상을 주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선택하면, 좋은 정직한 기술이다. 대부분의 카드는 고객이 분명히 얻을 수 있는 보상에 대해 생산하기 위해 높은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

높은 범죄를 갚기 시작하면 보상은 무효가 된다.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명함의 문제점 중 하나는, 무료로 지불하는 돈이 대개 은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용자가 종종 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난한 대출자들을 위한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내 친구는 카드로 매일 물건을 지불하는 것이 그녀의 월급을 사용하여 임대료와 유틸리티와 같은 그녀의 더 큰 청구서를 염두에 둘 수 있게 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대한 모든 월별 지불을 할 수 있었다. 그녀가 모든 기간을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는 없다.

고객에게 더 좋은 점이 무엇인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이 고객의 컬렉션을 청구하려면 고객이 원하는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구매자들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구매할 수 있는 구매를 제공할 용의가 있는가?

이제 카드에 대해 관심을 잃으면, 카드를 치우는 기간이 되었다. 신용은 주요 직업에 대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신용은 당신의 일주일 동안 우유를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하라. 아마도 식료품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 경험 많은 엄지의 규칙은 당신이 시장에 들어가기 전에 종종 사라지거나 다 써버리는 신용에 결코 무언가를 넣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신용카드를 남용하는 것을 멈추고, 당신의 일반적인 부채 설정을 줄이기 시작할 것이다.

일부 카드사들은 신청료 외에 소프트웨어 문서를 처리하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러나 이 수수료는 종종 일회성 수수료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은 보통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인수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당신의 신청서를 몇 가지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다른 일은 보통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 더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받는 것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지만 소매점 카드는 보통 신청하고 인수하는 것에 주목하라. 신용카드를 저장하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신청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라버리고 브랜드 뉴위 콘솔을 계정 닫아버리면 신용 순위를 잃게 된다. 물론 당신이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는 계좌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매달 그것을 갚기 때문에 긍정적인 신용을 쌓는다. 이상하지만, 사실 여러 개의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도움이 된다.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각 카드가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곳이다. 신용카드 점수로 대부분의 점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오래된 신용카드를 갈아타지 마라. 대신 당신은 높은 잔액이 있는 새로운 카드를 찾고 있거나 APR이 당신의 오래된 카드로 잔액을 이전하려고 한다.

그리고 그 잔액을 당신의 전체 신용카드의 30%를 넘지 않도록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일단 당신의 신용카드 점수가 45%에 도달하면 당신의 신용카드 점수가 나오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다. 한 대 얻어맞다

많은 금융기관들은 또한 최고의 온라인 소매상들에게 캐시백 보너스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캐시백 보너스를 더 큰 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것이다. 각각의 사례는 당신이 캐시백 신용카드 프로그램을 통해 받은 신용카드 발행자의 유명한 파트너들에게 상품권을 상환할 수 있다.

만약 곧 담보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간다면, 당신은 분명히 신용카드의 재고를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잔액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의 수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신용 규칙을 증가시킬 수 있을지라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의 수를 고려하기 때문에 당신이 산업에 대한 승인을 받지 못하게 할 것이다.

다음 진술을 고려하십시오 : 부는 풍요로운 상태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언가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금융 정보이며, 더 나아가 물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지불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합니다. 따라서 재정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대신 실제로 더 많은 부채를 창출합니다. 명심하십시오. 셔츠에 투자하기 위해 카드 사용량을 정확히 생각하십시오. 부풀린 속도로 그 자동차를 위한 가스 탱크에 투자하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관심을 고려했을 때 정말 말이 안 된다. 하지만, 재정이나 c에 관한 원고를 구입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