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이 있으면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개별 블로그를 게시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에게 개인 블로그를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에게 당신의 사업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은 더 강하고 뚜렷하게 만들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잘 작동한다면, 개인은 마케팅에 적합한 포인터를 선택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는다는 점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시장이나 틈새시장에 있는 개인들이 작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빈둥빈둥 놀고 있다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더 적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한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확히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이 이미지들은 설명 외에도 적절한 캡션을 가져야 한다.

또한 잠재적인 소비자들과 연결하기 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을 따른다면, 당신은 분명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이것 외에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더 있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네임 몰입을 향상시키고, 매출을 높이고, 심지어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크 마케팅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비즈니스 블로그는 개인에게 당신이 테이블에 가져다 놓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모두 알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이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남성에게 알려진 가장 놀라운 자료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가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십시오. 그리고 나서,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과목을 마케팅하는 것과 관련된 실에 응답하십시오.

[X-E-R-R-O-R-X]그렇지 않으면 팝스타와 대기업은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실질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은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그들에게 관심을 요청하면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여러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는 Hootsuite가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당신이 사이트 홍보에 대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을 가리키는 무언가를 배포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여러분의 제안을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속임수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려면 일반적으로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이를 통과하지 못하면 많은 개인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러 갈 수 있습니다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더 적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되어 있고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됨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비교 가능한 경우는 이메일과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이 있는 경우였다.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 스노 마케팅을 제공한다.

브랜드는 대부분 자신의 브랜드 이름이 10배 중 9배인 ‘YOU’이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사람들이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고 싶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당신 자신이다. 귀여운 작은 고양이 사진은 아니다. 그들은 당신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 환상적인 사진을 게재하고, 그것을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제출하고, 진실되되, 적절하고 자신을 그렇게 위치시키는 것이다. 당신 분야의 전문가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전환되고 있으며,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디타이를 수행해야 합니다